골프 이야기/플라자CC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가을 골프는 이 곳에서? 가을의 멋과 맛이 공존하는 플라자CC 용인


너무 덥지도 그렇다고 너무 춥지도 않은 날씨. 가볍게 몸을 움직이는 야외활동을 하기에 딱 좋은 시기입니다. 1년 중 이 시기를 기다리며 지내는 분들이 향하는 곳이 있으니 바로 골프장입니다.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하는 가을 골프는 많은 골프 마니아들이 최고로 뽑기도 하는데요. 서울 근교에서 가을 정취와 골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라자CC 용인' 에서 가을의 멋과 맛을 동시에 느껴보세요.


서울 근교에서 즐기는 36홀의 골프 클럽, 플라자CC 용인

서울 근교라 더 좋은 플라자CC 용인. 하지만 플라자CC 용인이 특별한 이유는 다른 곳에 있습니다. 정규 코스와 동일한 18홀의 코스를 두개나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죠. 플라자CC 용인의 타이거 코스와 라이온 코스는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문시마다 새로운 느낌으로 더욱 여유있는 가을 골프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넓고 긴 코스를 자랑하는 타이거 코스(좌), 다양한 기술을 요구하는 라이온 코스(우)


호랑이의 강인함을 닮은 타이거 코스는 넓고 긴 길이를 자랑하는 골프코스입니다. 강한 힘과 도전 정신이 요구되는 코스이기 때문에 남성적인 코스로 평가받는 코스입니다. 반면 사자의 신중함을 닮은 라이온 코스는 타이거 코스보다는 아기자기하지만 내리막, 오르막 등의 경사와 폰드 등의 장애물이 많아 섬세한 기술력이 요구되는 코스랍니다. 더불어 밝은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야간 골프를 즐길 수도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찾는 코스입니다. 플라자CC 용인의 호랑이와 사자! 여러분은 어떤 코스에서 가을 골프를 즐기고 싶으신가요?

플라자CC 용인이 자랑하는 가을의 멋

코스와 코스 사이의 거리가 좁은 다른 골프 클럽들과 달리 플라자CC 용인은 코스 간의 거리가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나무들이 울창하여 빼어난 자연 경관도 또 하나의 볼거리! 이맘때 플라자 CC 용인을 방문한다면 울긋불긋 물들어 있는 자연 속에서 가을 골프를 즐길 수 있답니다. 


플라자CC 용인의 가을


그렇다면 이번 가을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코스는 어디일까요? 라이온 코스의 16번 홀은 가을철 가득 핀 갈대밭과 단풍이 어우러져 특히나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답니다. 약 170m의 짧은 길이의 코스 안에 오밀조밀게 가을 풍경이 자리 잡고 있어 이곳에 방문한다면 그 경치에 취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리막이 심하고 그린 앞에 두 개의 폰드가 있어 다른 홀보다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하는 코스입니다.



 

라이온 코스의 16번 홀 코스(좌), 가을풍경(우)


라이온 코스의 가을을 만나봤으니 타이거 코스의 가을 풍경을 확인해 볼까요? 길고 넓은 홀들이 배치되어 있는 타이거 코스의 가을 풍경은 오밀조밀한 단풍보다는 파란 하늘과 어우러진 가을의 전반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타이거 코스의 18번 홀도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공간 중 하나인데요, 이곳의 그린은 은행나무와 단풍나무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가을 풍경 속에서 마무리를 할 수 있답니다. 


타이거 코스 18번 홀의 그린



플라자CC 용인이 자랑하는 가을의 맛

골프는 생각 이상으로 체력 소모가 심한 운동인데요. 그래서 게임 전후로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해줘야 한답니다. 플라자 CC 용인의 타이거 코스와 라이언 코스에는 각각 올해 초 새롭게 리뉴얼한 스타트하우스가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김밥, 자장면, 순대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플라자CC 용인의 스타트하우스


용인 플라자CC의 중심부인 클럽 하우스의 그릴에서는 골프가 끝난 후 충분한 영양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제철을 맞은 커다란 사이즈의 전복과 대하, 풍부한 해산물들이 어우러진 전복해물전골은 이 계절 즐겨야 할 별미 중에 별미입니다. 간장으로 소소하게 맛을 낸 국물은 제철 해산물의 향과 맛, 영양이 어우러져 풍부한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전복해물전골(좌), 찹스테이크(우)


1년을 기다린 가을 골프! 후회 없이 만족스러운 골프를 치고 싶다면 가까운 플라자CC 용인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름답게 물든 가을의 멋과 영양 가득 풍부한 가을의 맛과 함께라면 누구나 꿈꿔온 홀인원의 기회도 찾아오지 않을까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