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이야기/플라자CC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내 인생의 홀인원! 부부동반 골프 여행지 추천, 플라자CC

벌써 3월의 절반이 지났습니다. 아이들은 개학을 맞아 한숨 돌리신 어머님과 아버님들 계실 것 같은데요. 살랑살랑 봄바람 부는 요즘, 일상 속 스트레스을 날려버리고 싶으신 어머님과 아버님들을 위해 준비한 여행 코스입니다. 건강과 미용 모두에 좋은 골프도 치고, 오랫만에 부부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시기 딱 좋은 여행지들. 바로 부부동반 골프 여행입니다. 

골프여행을 가고는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못 정하시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한화리조트가 여러분들도 몰랐던 여러분들의 베스트 CC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찬찬히 한 곳씩 둘러보실까요~


플라자CC 용인 전경


바쁜 일정 속에서 라운딩을 나가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죠. 라운딩 나가기 위해서 보통 새벽부터 서둘러야 하는 경우들이 허다하지만 서울 근교에 훌륭한 컨트리 클럽이 있습니다. 바로 플라자CC 용인입니다. 서울 강남역에서 플라자CC 용인까지 차로 1시간 15분. 드라마 한 편 볼 시간이면 골프장에 도착해서 티샷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플라자CC 용인의 타이거 코스 14번 홀 (좌) 와 라이언 코스 4번 홀 (우) ⓒ플라자CC 용인 홈페이지


플라자 CC 용인은 라이언 코스와 타이거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코스를 선택할 때 부부의 골프 성향에 맞게 골라서 치는 재미가 있습니다. 골프를 오랫동안 치셨고 장거리 코스에도 거뜬한 파워를 가지셨다면 타이거 코스를 도전해보세요. 아직 골프가 익숙하지 않으시거나 코스 내에서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라이언 코스를 추천합니다. 특히 라이언 코스는 18홀 전 홀에 야간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야간에도 주간과 같은 느낌으로 라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자CC 용인에서는 늦은 시간까지 라운딩이 가능하니 여유 있게 시간을 사용하실 수 있어 좋아요.



플라자CC 용인 이용안내

  •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무리 257-1 (봉무로 153번길 79)
  • 이용안내: (031) 332-1122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플라자CC 설악 전경


플라자CC 설악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설악산 자락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지대가 지대인 만큼 멋진 산세와 더불어 드넓은 동해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와 더불어 동해 바다와 설악과 같은 대자연 속에서 호흡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컨트리클럽은 바로 플라자 CC 설악입니다.



선라이즈 코스 2번 홀 (좌) 과 마운틴뷰 코스 18번 홀 (우) ⓒ플라자CC 설악 홈페이지


플라자CC 설악은 선라이즈 코스와 마운틴뷰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메랄드 빛 동해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딩을 할 수 있는 코스로, 코스 중간 형성된 사계절 야생군락지가 있어 자연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코스입니다. 마운틴뷰 코스는 설악산의 웅장함과 아름다운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설악의 지형을 잘 이용하여 만들어진 코스랍니다. 

그리고 골프 뿐 아니라 다른 부대시설들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천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유명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설악 시네라마 등이 지리적으로 가까이 위치했기 때문에 라운딩 후 다양한 레저 활동을 부부가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플라자CC 설악 이용정보 



플라자CC 제주 전경


비행기 타고, 타국에 가서 골프를 즐기는 이른바 '원정골프'가 한때 유행이었는데요. 플라자CC 제주에 가시면, 외국에 나온 듯한 이국적인 정취와 함께 즐거운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으시답니다. 게다가 기내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은 최소화할 수 있고, 말이나 문화가 달라 불편을 겪을 일이 없으니 멀리 나가긴 부담스럽지만 기분내기에는 좋은 부부 골프 여행에 최적지 중 하나랍니다. 


플라자CC 제주의 15번홀 ⓒ플라자CC 제주 홈페이지


한라산과 어울어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고 있는 플라자CC 제주의 코스는 길이와 난이도가 만만치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바람과 돌, 여자가 많아 삼다도로 불리는 제주도의 거센 바람으로 인하여 일반적인 골프 코스들과는 차이가 있답니다. 따라서 거센 바다 바람을 잘 이겨내고, 더 나아가 바람을 잘 읽고, 이용하시는 것이 플라자CC 제주에서의 라운딩하는데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플라자CC 제주 이용안내



지금까지 부부를 위한 골프 여행지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우리 부부에게 알맞은 곳으로 골라보셨나요? 오늘 저녁에는 겨우내 묵혀두었던 클럽의 먼지를 닦아내고, 오붓하게 골프 여행 떠날 곳을 정해보세요! 그동안 육아에, 직장 일에 지친 일상 속에서 부부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시간 보내시면서 함께 건강까지 신경쓸 수 있으니 이것이 바로 일석이조 여행이라고 할 수 있겠죠~^^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