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숙박, 물놀이까지 - 아이와 함께 놀기 좋은 최고의 장소를 찾다!

어린이날이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엄마들의 고민은 깊어져만 갑니다. 하루가 다르게 자라나는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물하고 싶어지기 때문인데요.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만한 선물은 없지 않을까요? 아이가 주인공이 되는 어린이날을 맞아, 한화리조트에서 아이가 좋아할 만한 최고의 여행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 고민 많은 엄마들을 위한 특급 정보! 식사부터 숙박, 물놀이까지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최고의 장소이자 엄마아빠의 취향까지 고려한 1박 2일 맞춤 여행장소 말이에요! 포인트만 꼭 집어내 눈에 쏙 들어오는 그림으로 먼저 알아보는 어린이날 여행, 함께 떠나볼까요~?

한화리조트 설악쏘라노 설악워터피아 뽀로로룸


가정의 달 여행지로 추천하는 이 곳은 바로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입니다. 웅장한 유럽의 성 같은 느낌을 주는 멋진 리조트 외관에서부터 이미 성공적인 아이와의 여행 느낌이 물씬 드는데요. 내부에는 아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뽀로로룸이 있습니다. 방의 구석구석 디테일이 뽀로로와 친구들로 꾸며져 있어, 오래 여행 떠나기 힘든 어린아이들까지 보채지 않고 즐거워하는 곳이랍니다 ^^ 따라서 이 곳에서 1박을 하게 되면 엄마아빠도 아이 걱정 없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답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즐거운 물놀이도 근처에서 가능하다니, 이 보다 좋을 수는 없겠죠! 아이가 많이 어리다면 수심이 낮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의 키즈앤토즈풀을 이용하시고, 신나는 물놀이도 가능한 어린이라면 아찔한 슬라이드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메일스트롬을 추천합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모두 온천수로만 구성되어 있어, 엄마아빠의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으니 일석이조겠네요~ 신나는 물놀이 후에는 카바나에 모여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각종 간식을 함께 드셔 보세요. 너무나도 즐거워하는 아이를 보며 역시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거에요!




아이와 함께 열심히 물장구를 치다 보면 그렇게 추억 하나를 더 쌓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할 정도로 방의 구석구석 깨알같이 숨어 있는 숙소와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맛있는 식사와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어 좋은 이곳. 5월 가정의 달 맞이 여행은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와 설악 워터피아로 떠나보세요~ ! :)


한화리조트 양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