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데이트 추천! 밤에 더 아름답게 빛나는 야간개장 핫플레이스 BEST3

이제는 낮에도 제법 더운 날씨가 됐죠? 그만큼 해가 지는 시간도 슬슬 길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짧은 계절이 완전히 가버리기 전에 아름다운 밤을 즐길 수 있도록 야간개장 데이트 명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낮에는 즐겁게, 밤에는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곳! 특별한 데이트가 필요한 날 방문하시고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드세요♪





 

트렌드한 먹거리와 함께하는 곳

DDP 청춘런웨이마켓

 

 


청춘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동대문의 핫 스팟, DDP! DDP에서 지난 3월부터 오는 10월까지 진행하는 밤도깨비 야시장이 최근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고 있죠. 이미 유명세를 탄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에 비해 사람이 너무 많지도 않고, 푸드트럭들의 음식도 이색적이라 꾸준히 손님을 모으고 있다고 해요. 

이 곳의 가장 큰 매력은 푸드트럭존! 다양한 이색 먹거리로 가득한 푸드트럭은 야시장의 핵심이죠. DDP 역시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타코야키, 닭꼬치는 물론 팟타이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들이 가득하답니다.  

맛있게 먹고 난 후엔 목도 축일 수 있도록 맛있는 음료를 파는 푸드트럭을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예쁜 트럭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았던 푸드트럭 맛집, 쿠킨릴라도 DDP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도심 한 가운데서 색다름을 즐기는 방법! 오늘 저녁은 DDP 청춘런웨이마켓과 함께해보세요:)






DDP 청춘런웨이마켓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이용시간]

매주 금, 토 18:00~23:00

(3/24~10/28 운영)





야간 사진 출사는 이 곳으로

창경궁 야간개장





고궁은 지루하다는 편견은 이제 그만 버리셔도 됩니다. 경복궁과 더불어 창경궁에서도 야간개장을 시작했는데요. 고풍스러운 옛 한옥의 곡선이 조명을 만나면 어떤 모습이 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특히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웅장하게 펼쳐지는 명정전은 이미 많은 블로그분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포토스팟이죠. 앞마당에서부터 조명이 길을 밝히고 있어 한 프레임 안에 꽉 차게 건물을 담아본다면 사진작가 저리가라 할 정도의 사진을 건질 수 있어요 :) 

정면에서 고즈넉한 건물을 다 담은 후엔 측면샷도 필수! 어두운 밤 하늘 아래 은은하게 빛나는 명전전의 조명들과 한옥의 곡선이 마치 그림엽서같은 느낌을 들게 합니다. 명전전이 잘 보이는 곳에 앉아 밤바람을 쐬며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고요. 

보름달이 뜨는 밤, 하늘과 함께 담아본 풍경도 근사하죠? 한옥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단연! 자연풍경과 너무 잘 어울리는 고풍스러움이겠죠?일상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고풍스러운 여유, 선선한 밤바람과 함께 창경궁에서 즐겨보세요=) 




창경궁 야간개장 이용안내

[위치]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185 창경궁


[이용시간]

5/21(일)~6/3(토) 19:00~21:30


[이용요금]

입장료 1,000원




 

반짝반짝, 로맨틱한 빛의 정원

제이드가든

 

 



꽃으로 가득찬 유럽정원, 제이드가든. 더워지는 날씨에 야외나들이가 부담스러우셨다면 밤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제이드가든에서는 지난 5월 1일부터 <빛의 정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해가 지고 나면 곳곳에 LED 조명이 들어와 낮과는 또 다른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요란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밝혀지는 빛의 정원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거니는 밤. 생각만해도 로맨틱하지 않으신가요? 하늘 위 별빛과 제이드가든의 별빛이 만나 이뤄내는 로맨틱한 유럽정원에서 더욱 깊어진 사랑을 확인해 보세요:) 

특히 테마별로 다양하게 꾸며진 가든이 제이드가든 야간개장을 즐기는 묘미죠. 낮에는 꽃으로 가득찼던 공간이 밤에는 어떤 모습으로 변해 있을지를 비교해 보는 것도 색다르게 즐겨보는 방법이죠:) 아마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들게 되실 거에요.

그리고 제이드가든 빛의 정원을 방문하신다면 꼭 보고 오셔야 할 빅 이벤트! 바로 제이드가든의 미디어아트쇼입니다! 제이드가든의 입구에 위치한 방문자센터의 벽면을 통해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8시에 첫 공연을 시작해서 9시 30분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해가 완전히 지고 난 후 카메라를 들고 기다리셨다가 동영상으로 담아보는 것도 하나의 추억이 되겠죠?  



제이드가든 이용안내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


[이용안내]

033) 260-8300


[야간개장 운영 일시]

2017년 5월 1일~5월 31일: 오픈 기념 매일 운영

2017년 6월부터: 매주 토, 일, 공휴일 및 동/하계 방학


[이용시간]

야간개장 09:00~22:00

(일몰 시 조명 점등)

야간개장 미운영 시 09:00~19:30

*폐장 1시간 전 입장 마감


[이용요금]

성인 8,500원

중고생,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지역민 6,500원

어린이 5,500원



낮에도 아름다운 풍경이었지만 밤이 되면 또 색다른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하는 야간개장 플레이스! 요즘처럼 바람이 선선한 저녁에 사랑하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과 함께 방문해 보세요. 여러분의 밤이 더욱 열정적으로, 낭만적으로 채워질 거랍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