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익사이팅한 여름 어드벤처! 설악 워터피아 어트랙션 파헤치기

점점 더워지는 날씨, 시원한 물놀이가 떠오르는 6월입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온천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로 여름 물놀이 장소로 제격인데요. 이 곳이 더욱 사랑받는 이유! 바로 시원함과 짜릿함을 더해줄 인기 어트랙션이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설악 워터피아의 인기 어트랙션 3인방을 소개해 드릴테니, 그 시원함을 미리 느껴보세요 ♪




 

#360도회전 #급하강의 짜릿함!

월드앨리

 

 



설악 워터피아에 들어서면 인기 놀이기구가 모여있는 익스트림밸리가 먼저 보이실텐데요. 그 중 먼저 소개해드릴 놀이기구는 바로 <월드앨리>입니다. 무려 22m나 되는 높이에서 짜릿하게 하강하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래프팅과 360도 회전까지, 단 1분 안에 모두 체험하실 수 있어요!

월드앨리는 세계 최초로 워터피아에 설치된 시설물이라고 해요. 국제유원시설협회에서 '베스트 워터파크 라이드 최고상'을 수상한 복합형 슬라이드의 위엄! 영상으로 느껴볼까요? 



친구들과 즐기면 더욱 신나는 스릴 만점 월드앨리! 설악 워터피아에 오셨다면, 1순위 어트랙션으로 추천합니다.





가족과도 짜릿한 스릴 넘치게

패밀리래프트





월드앨리 바로 옆에는 가족형 래프팅 슬라이드 <패밀리래프트>가 함께하고 있어요. 긴 원통터널을 지나 익사이팅한 슬라이드로 마무리! 원형 대형튜브에 달린 손잡이를 꼭 잡으셔야 안전하게 탑승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패밀리래프트는 3~4인이서 이용가능한 어트랙션입니다. 가족 단위나 친구들끼리 함께하기 좋겠죠? :)

이름처럼이나 익사이팅한 익스트림밸리! 이외에도 천연 파도풀 샤크웨이브와 짜릿한 폭포수 아틀란티스도 옆에 위치해있으니 함께 가보세요 :)




 

실내에서도 즐겨보아요

메일스트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워터피아 인기 어트랙션은 커다란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 <메일스트롬>입니다. 4-6인용 튜브를 타고 약 17M 높이에서 깜깜한 슬라이드 관으로 급 하강! 깔대기 모양의 커다란 관 안으로 떨어지는 아찔함을 만끽해 보세요. 

메일스트롬의 넓은 내부 모습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눈 깜짝할 새 짜릿한 전율을 느끼며 하강하는 속도감이 느껴지시나요? 



메일스트롬으로 짜릿함을 경험하였다면, 실내 옆에 위치한 샤크블루와 아쿠아플레이도 함께 즐겨보세요. 시원한 파도풀이 있는 샤크블루, 물대포가 있는 아쿠아 플레이 시스템은 어린이도 이용하기 좋으니까요 :) 




설악 워터피아 이용안내

[위치]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24-1


[이용안내]

033) 630-5800


이용안내 바로가기 >>



이외에도 일렁이는 파도를 느낄 수 있는 토렌트리버, 뜨끈한 온천 스파밸리까지 있으니 설악 워터피아에서 알차게 즐겨보세요. 물놀이 후에는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에서 노곤한 몸을 뉘이며 휴식을 취해보셔도 좋고요. 다가오는 물놀이의 계절! 짜릿한 어트랙션처럼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