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덕후 모여라! 바나나 음료와 디저트가 가득한 이색 바나나 카페

부드럽고 달콤한 마성의 맛, 미니언즈도 반한 과일 바나나! 다들 좋아하시나요? :)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터들의 한끼 식사로도, 달다구리 좋아하는 분들에겐 입에서 녹는 디저트로도 인기만점인 과일인데요. 요즘 같은 흐린 장마철에 더욱 눈길이 가는, 달콤한 바나나음료와 디저트가 매력적인 카페 두 곳을 전격 소개해 드립니다. 




 

 

 

통통튀는 바나나 우유 카페

제주 옐로우카페

 




어렸을 때 엄마 손 잡고 따라갔던 목욕탕에서 빠지면 섭섭했던 시간! 바로 차가운 바나나우유 한 잔 시원하게 마시는 그 때죠 =) 어린시절의 추억 한가득 담은 국민음료 바나나우유를 테마로 한 카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동대문에 오픈한 1호점이 큰 인기를 끌어 제주에도 2호점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중문단지를 지나치다 보면 노랑노랑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 커다란 카페가 있습니다. 배가 볼록하게 나온 통통한 바나나우유 모형이 시선강탈하는 이곳, 들어가면 더욱 더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가득해요. 

여기도 노랑, 저기도 노랑! 소파부터 조명, 데코, 테이블까지 모두 노랑노랑한 이곳은 누가 봐도 바나나우유를 테마로 한 이색카페입니다. 색감이 밝아 사진찍기도 좋고, 구경거리가 많아 아이들과 방문하기도 좋다고 해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바나나 아이스크림 쉐이크에요. 바나나우유를 베이스로 만든 부드러운 쉐이크로 더운 여름날 관광객들이 특히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이외에도 빵 위에 아이스크림이 통째로 올라간 큐브 브레드,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인 밀크 푸딩도 인기가 많다고 하니 함께 드셔보세요 =)

옐로우카페에선 음료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한켠에선 기념품샵과 전시관이 있어 바나나우유 모양 귀걸이, 키링, 노트북, 인형 등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 깜찍한 모양과 샛노란 색감으로 여행선물로 사 가기 좋으니 참고하세요. 

'Hello Jeju' 네온간판이 눈에 띄는 테마 전시관에는 귀여운 미니어쳐 모형들도 가득합니다. 전세계 여러 나라의 랜드마크를 디테일한 모형으로 표현해 둔 전시관인데요, 중간중간 바나나우유가 숨어 있으니 눈 크게 뜨고 찾아보세요. 

옐로우카페 구석구석을 둘러보며 달콤한 힐링 즐기셨다면, 천혜의 자연에서 만나는 신비로운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제주도 함께 들러보세요~!




옐로우카페 이용안내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90


[영업 시간]

매일 09:00~21:00

*연중무휴


[대표 메뉴]

바나나 아이스크림 쉐이크 5,700원

바나나 밀크푸딩 6,000원

바나나 아이스크림 큐브브레드 8,000원

바나나 아이스크림 3,500원


[이용 문의]

064) 739-1140




 

 

#바나나티라미수 #초콜릿브레드 맛집

니나블라썸

 




얼마 전 대천에서 젊음의 축제 보령머드축제가 열렸었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서해 바다로 떠나는 우정여행도 인기입니다. 이곳 대천에서도 아주 특별한 바나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데요. 서해바다 오션뷰를 바라보며 달콤하게 즐기는 힐링 플레이스, <니나블라썸>을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깔끔한 화이트톤 건물은 벌써부터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데요. 커다란 건물 전체가 카페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또 이곳은 해안도로 길목에 위치해있어 맞은편 서해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탁 트인 2층 테라스에서 바다 감상하기도 좋아요 :) 

내부에 들어서면 소품 하나하나에 신경 쓴 듯한 앤티크함과 디테일함이 느껴집니다. 블랙 앤 화이트 톤 인테리어에, 곳곳에 놓인 컬러 포인트 소품들이 분위기를 한층 화사하게 만들어 줘요. 이곳에선 직접 만든 수제 액세사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함께 구경해보세요!

드디어 달콤한 바나나 디저트를 만나 볼 시간 =)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나나 티라미수와 바나나 초콜릿 브레드에요. 초코와 바나나의 만남은 진리! 마치 예술작품처럼 정성스레 플레이팅되어 나오는 디저트를 보면 바로 카메라를 찾게 됩니다. 

바나나 티라미수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 폭신폭신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에요. 부드러운 바나나와 커스터드크림을 층층이 올린 디저트인데요, 바나나 본연의 맛이 살아있어 크게 달지 않아 어르신들도 좋아할 맛이랍니다. 

바나나뿐 아니라 초콜렛도 좋아하는 초코홀릭이라면 바나나 초콜릿 브레드를 주문해 보세요. '악마의 잼' 초코시럽 누뗄라, 시럽과 어우러진 두툼한 식빵, 휘핑크림과 바나나의 환상적인 조화가 일품! 

니나블라썸은 바나나 디저트 외에도 스테이크, 브런치 등 식사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곳에서 편안한 시간 시간 보내시고 한화리조트/대천 파로스에서 여행을 마무리해보셔도 좋겠네요.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대천 해수욕장은 꼭 들러보시고요!




니나블라썸 이용안내

[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방조제로 690


[영업 시간]

10:00~22:00

*마지막 주문 오후 9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


[대표 메뉴]

바나나 초콜릿 브레드 8,000원

바나나 티라미수 6,000원

스테이크 샐러드 12,000원


[이용 문의]

041) 932-9312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쳐 #당충전이 필요하시다고요? 올 여름은 상큼한 바나나로 기운 충전해보세요. 바나나 쉐이크부터 바나나 티라미수까지! 달달한 바나나 디저트와 함께 즐거운 하루 마무리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