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여름방학 마무리를 위한 아쿠아플라넷 일산 프로그램!

여름방학이면 어김없이 엄마 아빠의 고민이 시작됩니다. 바로 아이와 가기 좋은 이색 체험학습 장소를 찾는 것이죠. 이번 여름방학의 마지막, 신비한 해양생물과 동물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어떠세요? 요즘 도슨트투어, 나이트 아쿠아리움, 아쿠아 캠프 등 알찬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랍니다! 고민을 훌훌 털어줄 이곳,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프로그램 꿀팁을 모아 소개해드릴게요 :) 





 

알아두면 쓸데 있는 해양생물 이야기

도슨트 투어

 

 



호기심 많은 우리 아이들, 아쿠아리움의 친구들을 보면서 궁금증이 폭발합니다. 이럴 때 아이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똑똑한 해양 생물 박사로 성장하게 해주는 알쓸신잡 투어! <도슨트 투어>를 소개합니다 =) 도슨트는 본래 미술관에서 작품을 하나씩 설명해주는 가이드를 의미하는데요. 아쿠아플라넷 버전 도슨트 투어는 어떤 것인지 지금 떠나볼까요?

인이어를 끼고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는 해파리를 시작으로 샌드 타이거 샤크, 나폴레옹피쉬, 흰동가리, 블루탱 등의 해양생물에 대해 설명을 듣게 됩니다. 평소에는 알지 못했던 내용들을 도슨트가 상세하게 설명해주니, 이것이 바로 참교육이죠.

3층 더 아쿠아에서는 대왕흑가오리, 참물범, 물개, 바다코끼리, 펭귄, 펠리컨, 수달, 라쿤, 바이칼 물범 등 해양포유류 친구들도 만날 수 있어요. 귀염둥이 라쿤에게 맛있는 먹이를 주는 시간도 있답니다.

여기에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상어의 이빨을 만져보고, 피라루크의 비닐을 만져볼 수도 있답니다. 일반 관람으로는 절대 해볼 수 없는 아주 귀한 경험이죠. 도슨트 투어 이후에는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해 복습하기에도 좋고요.

또 15,000원 상당의 스토리북, 생물 학습지, 소원엽서, 건초 먹이를 받을 수 있고요. 여기에 아이와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폴라로이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혜택이 팡팡 가득한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 놓쳐서는 안되겠죠?




도슨트 투어 이용 안내

[이용 대상]

만 7~13세 어린이 및 보호자


[운영 기간]

2017년 7월 26일(수)~8월 15일(화)


[운영 시간]

매일 16:00~16:50


[이용 요금]

1인당 10,000원

*1일 선착순 10명 진행(온라인 5명, 현장 5명)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 미포함


온라인 구매 바로가기 >>





오늘밤 뇌섹남·녀 도전!

나이트 아쿠아리움





여름철 낮은 더워서 아이와 움직이기 어려운데요.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나이트 아쿠아리움>으로 선선한 밤 22시까지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마치 야간개장을 연상케 하는 은은한 분위기에서 미션 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낮에 보는 수족관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이곳. 밤이면 더욱 특별해지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으로 떠나보시죠!

나이트 아쿠아리움은 매주 토요일 아쿠아리움 내에서 단서를 찾아 탈출하는 신개념 미션 게임입니다. 6단계의 난이도로 1~2단계는 초등학생 이하, 3~4단계는 초등학생, 5~6단계는 중고등학생 이상이 풀기 적합한 수준이에요. 조금 특별한 버전을 원한다면 특별판 미션지로 업그레이드해보세요!

입구로 들어서면 어두운 실내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물과 신비한 배경음악으로 기대감이 높아집니다. 빛을 받아 더욱 신비로운 해파리의 움직임, 2천 톤의 거대한 메인 수조, 야행성 동물들이 활동하는 더 정글이 포인트인데요. 자연스럽게 아이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교육 현장이랍니다.

나이트 아쿠아리움 체험 시, 아쿠아리움 안의 단서를 수집해 미션지의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데요. 각 문제의 단서를 알 수 있는 장소가 표시되고, 모든 문제를 해결하면 미션 완료 뱃지를 받게 된답니다.

또 하나의 꿀팁, 저녁에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간다면 밤에만 활동하는 야행성 동물을 볼 수 있다는 사실! 육지 생물들이 사는 <더 정글>에서 재규어, 뱀, 파충류를 모두 만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들러보세요. 나이트 아쿠아리움을 직접 해보고 싶으시다면 이곳에서 티켓을 구매해 이용해보세요~




나이트 아쿠아리움 이용 안내

[운영 기간]

2017년 8월 12일, 19일, 26일(토) 


[운영 시간]

19:00~22:00

*입장 마감 21


[이용 요금]

대인 21,900원

소인 19,900원

*특별판 1,000원 추가


온라인 구매 바로가기>>




 

아쿠아리움에서 즐기는 이색 캠핑

아쿠아 캠프


 



가족 휴가로 빠질 수 없는 캠핑, 변덕스러운 날씨로 계획하기 어려우시다고요? 그렇다면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버팔로와 함께하는 <아쿠아 캠프>를 이용해보세요. 아쿠아 캠프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커다란 메인 수조 앞에서 캠핑을 즐기는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와 가오리를 앞에 두고 보내는 하룻밤, 생각만 해도 정말 특별하죠?

아쿠아 캠프 프로그램은 크게 아쿠아리움 관람→저녁식사→얼라이브 스타&브릭플라넷 관람→레크리에이션 및 경품 증정→텐트 증정 및 기념사진 촬영으로 이어집니다. 먼저 아쿠아플라넷 일산 내부를 둘러보며 해양 생물들과 인사해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가득한 푸드코트에서 저녁을 먹은 후, 브릭 플라넷에 가게 되는데요. 레고 브릭, 소마큐브, 보드게임이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게 된답니다. 여기에 집중력을 높여주는 블록 게임과 신나게 놀 수 있는 볼 풀장까지 있어 놀아주기에 최적의 장소죠.

또, 월드스타들의 모습을 재현한 전시관 얼라이브스타도 관람할 수 있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가 알만한 유명인들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놓고, 화려한 무대, 소품까지 마련되어 있어 리얼한 현장감이 느껴지죠.

마지막으로 레크레이션과 경품 증정 시간에는 사회자의 진행에 맞추어 게임도 즐기고 아이와 친밀감도 높여보세요. 멀리까지 캠핑 갈 시간이 없다면, 서울에서 가까운 일산에서 아이와 함께 할 시원하게 이색 캠핑은 어떠세요? 푸르른 바닷속에서 캠핑을 하는 것만 같은 황홀한 밤이 될 겁니다 =)




아쿠아 캠프 이용 안내

[운영 시간]

2017년 8월 19일(토)~20일(일)(1박 2일)


[이용 가격]

기본(13세 이하 1명+부모 1명) 100,000원

*추가 1인당 20,000원, 최대 4명


[준비물]

개인 침구류 및 세면도구


온라인 구매 바로가기 >>




푹푹 찌는 무더운 날씨, 일산에서 아이와의 갈만한 곳 힘드셨죠? 더위 걱정 없는 아쿠아리움,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 알찬 프로그램까지 즐기시고 여름방학 추억을 더해보세요. 여름방학 특집 할인 탐험가 프로그램으로 더욱 알뜰하게 즐겨보시고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