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니까 안에서 놀자! 특이한 실내 데이트 놀거리 추천

입추가 지나고 9월이 코앞에 왔는데도 변함없이 더운 날씨! 더위가 조금 가셨다 싶으면 바로 비가 오기도 하고, 이래저래 야외데이트가 부담스러워 지는 시기죠. 하지만 오락가락 변덕심한 날씨에도 OK,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더운 날에도 OK인 장소가 있습니다! 실내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이색 나들이코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센스꽝도 금손이 되는 곳!

셀프네일카페, <언니 카페&네일>

 

 



더운 여름, 여자들끼리 두런두런 앉아 즐기기 좋은 그 곳! 먼저 소개해 드릴 곳은 셀프네일을 즐길 수 있는 카페, <언니네일>입니다. 평소 셀프네일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아쉬운 부분이 바로 한정된 네일색일텐데요. 이 곳에서는 그런 걱정도 끝! 다양한 색으로 준비된 네일키트에서 고르기만 하면 끝이에요.

평소 색 매치에 부담을 느끼셨던 분들도 색 별로 가지런히 정리된 네일키트를 참고삼아 골라보면 예쁘게 셀프네일을 체험해 볼 수 있어요. 한 사람당 세 가지 색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같이 간 일행이 많으면 많을수록 다양한 색을 고를 수 있는 건 덤! 

파츠 종류도 함께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고른 젤 네일로 예쁘게 손톱을 칠한 뒤 파츠까지 붙여주면 어느 네일샵 부럽지 않은 셀프네일이 완성된답니다

네일을 즐기는 동안 즐길 수 있는 음료 종류도 다른 카페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향긋한 커피와 함께 금손을 뽐내보세요. 셀프네일에 자신없으신 분들은 평소 네일에 관심 많은 금손 친구와 동행하셔도 좋아요:) 




 언니네일 이용안내

[위치]

경기 포천시 신읍동 65-4


[이용 문의]

031) 534-0370


[운영시간]

월~토 10:00~20:00


홈페이지 바로가기 >>>




 

조명도, 세트도, 사진작가도 완벽하다

여수 <인생사진관>

 

 



올해 초부터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군 곳이기도 하죠! 바로 여수에 위치한 <인생사진관>입니다. 마치 연예인 화보에서나 볼 것 같은 예쁜 세트장에, 전문 스튜디오 부럽지 않은 조명까지! 메모리카드 하나만 있으면 연예인 뺨치는 모델이 될 수 있는 곳인데요.

마치 패션 화보지에서 본 것 같은 아기자기한 스튜디오! 각 섹션별로 다른 테마로 꾸며져 있어, 입고 온 옷에 어울리는 곳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스튜디오 컨셉을 찾아보고 이에 어울리는 의상과 소품을 준비해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각 스튜디오에는 촬영용 조명과 함께 삼각대와 카메라도 함께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을 저장할 메모리카드만 있으면 모든 것이 OK! 그저 예쁜 포즈로 예쁜 표정을 짓기만 하면 됩니다! 카메라나 삼각대가 준비되지 않은 섹션도 있으니 개인 카메라와 삼각대를 준비해 가시면 더 많은 컨셉의 사진을 남길 수 있겠죠?

인생사진관에는 각 스튜디오에 맞게 의상과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요.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여러 가지 컨셉을 구상해서 가시면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만큼 멋진 인생사진들을 마구마구 건질 수 있답니다

전문 스튜디오를 찾아가지 않아도 화보같은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실내데이트 장소! 더운 여름, 해양도시 여수를 방문하셨다면 아쿠아플라넷 여수에서 귀여운 생물들과 시간을 보내고, 인생사진관에 들러 잊지 못할 추억을 인생사진으로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인생사진관 소개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박람회길 1

여수엑스포 국제관D동 특별전시관 1층


[이용 문의]

061) 666-1244


[이용 가격]

1인 20,000원


[영업시간]

2017년 4월 21일(금)~2017년 10월 29일(일)

매일 11:00~19:00 (입장마감 18:30)

* 9, 10월 매주 월요일 휴관




 

체험형 미술관과 신비로운 인어정원

<63아트 & 아쿠아플라넷63>

 

 



서울 실내데이트 코스로 가장 많이 소개된 곳, 63스퀘어! 한강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전망대는 물론, 귀여운 생물들이 살고 있는 아쿠아플라넷과 매번 다른 컨셉의 전시가 열리는 63아트까지 겸비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이미 많은 이들의 받고 있죠.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에는 볼거리 많고, 즐길거리 많은 63스퀘어가 데이트하기엔 딱! 좋은 장소랍니다:)

이현진 作, <물수제비던지기>, 2009년, 인터랙티브 비디오 설치, 가변크기

현재 63아트에서는 놀이와 미술의 만남을 테마로 하는 <Let's Play 展>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러 미술 작품과 교감하는 행위의 방법에 따라 Touch Me, Watch Me, Pick Me, Move Me 네 파트의 섹션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서효정 作, <새장 속 파랑새>, 2008년, 인터랙티브 비디오 설치, 가변크기

그동안 눈으로만 보는 전시에 큰 재미를 느끼지 못한 분들이라면 바로 이 전시를 경험하셔야 하는데요. 미술작품은 어렵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직접 만져보고, 느껴보고, 움직여 보면서 교감을 이끌어 가는 전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을 거에요.

미술작품의 신비로움을 감상하셨다면 다음코스로는 자연의 신비로움도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죠? 아쿠아플라넷에서는 각종 해양 생물과 수초, 해파리 등 다양한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데요. 특히 아쿠아플라넷63에서는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들이 해양생물들과 함께 공존하고 있어요. 아쿠아플라넷63 메인 수조 앞에서 매일 펼쳐지는 인어들의 아름답고 신비로운 공연으로 낭만적인 여름을 보낼 수 있답니다:)




63아트 Let's Play전&아쿠아플라넷63 이용안내

[위치]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63로 50


[이용 문의]

02)780-6382


[운영시간]

10:00~22:00 (*입장마감 21:30)

* Let's Play 展 운영기간 : 2017년 7월 1일~10월 22일



63아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쿠아플라넷63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더위에도, 비오는 날에도 즐길 수 있는 이색 실내데이트 코스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여름의 더위는 없던 짜증도 생기게 하지만, 짜증으로만 보내기엔 너무 아까운 여름! 낭만적인 추억으로 덧입혀 보는 건 어떨까요? 여름 더위도, 태풍도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실내에서의 이색 데이트로 잊지 못할 여름을 보내보세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