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꼭 가야해! 인스타 감성 물씬 풍기는 춘천 핫플레이스

근교 여행지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춘천! 이곳의 가을은 그 어느 때보다 낭만적인 분위기로 물드는데요. 올가을엔 감성 가득한 인스타 핫플레이스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떠세요? 지금부터 춘천의 가볼 만한 맛집, 카페, 여행지를 모두 모아 소개해드릴게요 :)




 

춘천 육림고개 바비큐 맛집

Garage BBQ





춘천의 옛 고갯길에도 반가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죠. 육림 고개 골목의 바비큐 맛집 <Garage BBQ>는 떠오르는 춘천 명소로 자리 잡고 있어요. 폴드 포크, 삼겹살, 닭 다리 살을 24시간 숙성시킨 후 10시간 동안 장작으로 훈연한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BBQ 샘플러 플레이트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가라지비비큐의 시그니처 메뉴! 인증샷을 남길 수밖에 없을 거예요~ 큼지막한 접시 위에 감자튀김, 어니언링, 베이크드 빈과 주먹밥까지 푸짐하게 펼쳐진답니다. 고소한 맥앤치즈도 사이드로 나오니 그럴듯한 미국식 한상차림이 완성됩니다. 

함께 나온 빵에 고기와 야채를 끼워 햄버거처럼 드셔보세요~ 잘 구워진 고기는 겉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반면, 안쪽은 육즙이 가득해 촉촉하죠. 각종 바비큐 소스로 취향껏 곁들여 먹을 수 있답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로 더욱 맛있게 느껴질 거예요 =)

각종 해산물과 브로콜리가 들어간 날치알 크림 파스타도 이곳의 인기 메뉴인데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답니다.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이 있는 파스타도 맛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붉은빛을 띄는 조명 덕분에 곰손이 찍어도 작품 같은 음식사진을 건질 수 있는 핫플레이스입니다. 

높은 천장과 따듯한 색감의 조명으로 답답하지 않고, 포근한 실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투박한 듯 하지만 세심한 손길이 곳곳에 닿아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텐데요. 오래된 상점과 트렌디한 카페들이 주변에 많이 있어, 산책하며 사진찍기에도 좋답니다♪




 GARAGE BBQ 이용 안내

[위치]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1


[영업 시간]

매일 11:30 - 21:30

* Last order 20:30


[대표 메뉴]

미국식훈연바베큐2인 33,000원

새우날치크림 13,000원

빠네 14,000원


[이용 문의]

033) 252-1513




 

분위기 깡패! 햇살 가득한 이곳 

카페 BRIGHTON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베이커리 카페 <브라이튼>인데요. 카페 이름에 걸맞게 빛으로 가득한 내부가 정말 매력적인 곳이에요. 어둑어둑해지면 별빛 같은 조명이 반짝이고, 안에 들어서면 여기저기 카메라 셔터를 누르기 바빠질 만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가득합니다. 

주차장도 있어 근교 여행으로 훌쩍 떠나오기 좋은 곳인데요. 소박한 듯 세련된 외관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유럽 어느 동네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물씬 풍긴답니다. 비스듬한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 자리, 감상에 젖을 수 있는 구석 자리, 어느 곳 하나 예쁘지 않은 데가 없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쉐이크와 브라이튼피어

브라이튼피어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망고와 자몽주스의 상큼한 조합은 절로 감탄사를 불러일으킨답니다. 유리와 빛이 만들어내는 투명한 그림자는 청량함을 더해주죠.  

빛이 쏟아지는 천장 채광창은 내부공간을 환하게 밝혀주어 시원하고 넓은 느낌을 주는데요. 덕분에 앤티크한 거울과 짙은 갈색톤의 가구들이 더욱 빛난답니다. 깔끔하고 차분한 블루톤으로 포인트를 주어 스튜디오 부럽지 않은 인생샷도 찍을 수 있어요 =)

브라이튼카페는 1층과 지하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별히 지하는 빈티지한 소품과 드라이플라워로 꾸며져 사진찍기 좋은 스팟이 많은데요~ 거친 느낌의 벽과 간접등이 연출하는 브라이튼만의 분위기는 카메라로 담아내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BRIGHTON 이용 안내

[위치]

강원 춘천시 우두상리2길 30


[이용 시간]

11:00 - 22:00

* 화요일 휴무


[대표 메뉴]

브라이튼피어 5,500원

아메리카노 4,500원


[이용 문의]

070) 8223-0916




 

인생샷은 여기서! 로맨틱 가을여행지

제이드가든

 

 



가을을 맞이한 제이드가든의 풍경은 또 다른 분위기를 자랑하는데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숲속의 작은 유럽, <한화리조트/제이드가든>이랍니다.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전망으로 셀프웨딩 촬영명소가 된 곳이에요.

경춘선 굴봉산역과 차로 7분 거리에 위치한 제이드가든은 하루에 9차례 이상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요. 잘 가꾸어진 이탈리안가든은 제이드가든을 대표하는 포토존인데요. 이 밖에도 유럽의 각국을 대표하는 크고 작은 정원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유러피안 존의 나무 놀이 집

붉게 물든 숲길 사이를 거닐다 보면 사진찍기 좋은 스팟들을 발견할 수 있을 텐데요. 느티나무, 참느릅나무 등 푸근한 나무 향 가득한 나무 놀이집은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삼각대를 준비해가시면 이곳에서 더욱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어요 =) 

제이드가든 내에 있는 기념품샵에서는 다양한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플라워펜부터 제이드가든의 향기를 담은 디퓨저까지! 아름다웠던 이곳에서의 기억을 선물하는 것도 참 좋겠죠? 

닭갈비 막국수 정식

자연에 취해 한참을 걷다 보면 어느새 배가 고프기 마련인데요. 춘천 명물인 닭갈비와 막국수를 한 번에! 제이드가든의 레스토랑 안에서 맛보실 수 있어요~ 조리된 닭갈비는 뜨거운 철판에 올라가 오랫동안 따듯하게 즐길 수 있으니 마음 놓고 드셔도 문제 없답니다. 




제이드가든 이용 안내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햇골길 80


[운영 시간]

9월 26일~9월 29일 9:00~19:30

9월 30일~10월 31일 9:00~22:00


[이용 요금]

어른 8,500원

중고생 6,500원

어린이 5,500원

경로자, 장애인/국가유공자, 지역민 6,500원


[레스토랑 대표 메뉴]

닭갈비 막국수 정식 14,000원

제이드 돈까스 11,000원

가든 빠네 파스타(야간 메뉴) 12,000원


[이용 문의]

033) 260-8300




분위기 좋은 맛집부터 감성 충전하기 좋은 카페까지, 사진찍기 좋은 춘천 핫플레이스들이 정말 많죠? 인스타 감성 가득한 또 하나의 여행지 한화리조트/제이드가든에서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느껴보세요. 지금은 단풍나무 산책로에서 알록달록한 추억을 쌓기 좋은 계절이니까요 =)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