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친구와 남기는 인생샷! 셀프스냅 찍기 좋은 12월 제주 여행지

평범한 여행 코스, 평범한 사진은 이제 그만! 제주도에서 친구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으시죠? 하지만 겨울인 만큼 12월 제주 여행지가 고민되실 텐데요. 오늘은 어떻게 찍어도 작품이 되는 제주도 셀프 스냅사진 명소 세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귤 체험하며 사진 찍기

아날로그 감귤밭





처음 소개해 드릴 곳은 <아날로그 감귤밭>입니다. 12월의 제주는 온통 주황빛으로 가득하죠? 이곳은 깔끔하고 감성적인 카페 내부는 물론, 감귤밭 곳곳에 인스타 감성 포토존이 있어 가장 유명하답니다.

아날로그 감귤밭을 비롯 제주에인감귤밭, 귤밭 76번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이 대표적인 감귤 체험 장소인데요. 이곳은 제주 공항에서 차로 20분, 한화리조트/제주에서 40분 거리에 있어요. 개인 귤 농장을 카페로 만들어서 귤 농장 체험도 해 볼 수 있고, 신선한 제주 귤 음료도 마실 수 있죠.

무엇보다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여기저기 꾸며져 있기 때문이에요. 감성적인 미니 몽골 텐트, 티 파티를 할 수 있는 테이블까지! 초록 우거진 감귤 밭에 주황색 감귤이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준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감귤 농장 주인이 되어 볼 수도 있고, 귀여운 감귤 소녀가 되어 볼 수도 있답니다. 단체사진을 위해 삼각대는 필수겠죠? :)

투박한 외관과는 달리 카페 안에는 따뜻한 감성이 가득하답니다. 새하얀 벽, 따뜻한 나무 테이블, 곳곳의 식물,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진 공간이에요. 다양한 감귤 음료를 마시며 친구들과 사진 한 장 더 남겨보세요.




아날로그 감귤밭 이용 안내

[위치]

제주 제주시 해안마을8길 46


[운영 시간]

10:00~18:00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격]

감귤 체험 1kg 7,000원

* 24개월 이상

* 음료 1인 1메뉴 주문


[이용 문의]

010-4953-0846





 

동백꽃 하나로 인생샷 완성

위미 동백나무 군락





겨울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동백꽃일 텐데요. 대표적인 제주 동백꽃 명소는 카멜리아힐, 휴애리, 위미 동백나무 군락이 있어요. 이번에는 동백꽃이 아름다운 제주 남쪽의 <위미 동백나무 군락>으로 떠나보시죠~

제주의 동백꽃은 11월 중순부터 1월까지 꽃을 피운다고 해요. 지금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동백꽃이 만발해있겠죠? 삭막한 겨울 풍경에 새빨간 동백이 더해지면 이만한 사진 배경이 없답니다 :)

이곳은 5~10m 크기의 아기 동백나무들이 펼쳐져 있는 곳이에요. 오랫동안 조경 목적으로 키워진 나무들이라 나무 자체 모양도 잘 가꾸어져 있고, 꽃도 화사하게 핀답니다. 햇빛, 초록색, 붉은 꽃이 동화 속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러블리한 공간이에요.

동백꽃은 나무에 피었을 때에도, 바닥에 떨어졌을 때에도 아주 아름다워요. 잎이 떨어지기보다는 꽃이 통째로 떨어지기 때문이죠. 마치 붉은 레드 카펫을 깔아둔 것만 같아요.

하지만 아무리 예쁘더라도 꽃을 따는 것은 삼가야겠죠? 자연적으로 땅에 떨어진 꽃 중에도 상태가 좋은 꽃들이 많답니다 :) 바라만 봐도 아름다운 동백꽃을 눈으로 가득, 사진으로 한 번 더 담아오세요~ 




위미 동백나무 군락 이용 안내

[위치]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926


[입장료]

2,000원

* 카드 결제 불가능




 

팝콘 모래와 투명한 바다

우도 산호 해변





제주에서 에메랄드빛 바다를 빼놓을 수 없겠죠? <우도 산호 해변>는 우도 8경 중 하나이자 천연기념물 438호예요. 이곳에는 3개의 이름이 있는데요. 산호 해변, 서쪽의 하얀 모래해변 '서빈백사', 해양조류가 퇴적된 '홍조단괴' 해변으로 불린답니다. 특이한 모래와 푸르른 바다가 어우러진 최고의 사진 배경이죠 :)

이곳은 세계적으로 드문 홍조단괴로 이루어진 해변인데요. 해양조류 중 하나인 홍조가 해안으로 쓸려와 단단하게 굳어진 형태로 남아있답니다. 형태가 일정하지 않고 둥그런 팝콘 모양이라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죠.

하얀 해변도 아름답지만 오묘한 바다 색도 빼놓을 수 없어요. 제주의 수많은 해변 중에서도 청량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한답니다. 물이 투명해서 바닷속까지 들여다 보일 정도죠. 그래서 이곳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려는 사람들로 가득해요.

에메랄드빛 바다, 푸른 하늘, 검은 현무암, 하얀 해변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하모니! 카메라와 삼각대만 있다면 여느 사진관 부럽지 않을 겁니다.

사시사철 바다를 누비고 사진 찍는 사람들로 붐비는 이곳! 수심에 따라 바다 빛깔이 달라 남태평양 바다 못지않아요. 겨울에도 그 빛을 잃지 않아 더욱 값진 여행지인데요. 제주도에서 가장 맑고 투명한 우도 산호 해변으로 놀러 가세요!




우도 산호해변 이용 안내

[위치]

제주도 제주시 우도면 우도 산호해변


[이용 문의]

제주웰컴센터 관광안내소

064) 740-6000~1




12월에 가기 좋은 제주도 셀프 스냅 명소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여행에는 편안한 휴식도 필수, 한화리조트/제주에서 준비한 조식 패키지, 사우나 패키지, 연박 패키지, ALL IN 패키지로 더욱 알차게 여행하시고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