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이 든든해야 여행이 즐겁다! 한화리조트에서 즐기는 조식 만찬!

여러분은 여행을 가셨을 때 어떻게 아침을 해결하시나요? 여행을 갔을 때는 든든하게 먹어야 하루의 일정도 매끈하게 소화할 수 있답니다 :) 오늘은 리조트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맛있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한화리조트의 다양한 조식 패키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올 인 패키지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조식 패키지는 <올 인 패키지>입니다. 말 그대로 ALL IN, 모든 것이 포함 된 패키지인데요. 객실, 조식, 석식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까지! 아무것도 준비할 필요 없이 여행에 집중해보세요.

현재 한화리조트 11개의 사업장에서 올 인 패키지가 진행 중인데요. 한화리조트/대천 파로스의 특색 있는 조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대천 파로스에서는 단순한 조식 뷔페가 아니라 보령의 특산물을 맛볼 수 있답니다.

시원한 조개탕, 대천 김, 다양한 젓갈 종류까지! 멀리 가지 않아도 보령의 특산물이 모두 모여있습니다. 아이들 입맛에 맞는 계란과 소세지, 그리고 디저트로 달콤한 과일과 요거트도 잊지 마세요.

올 인 패키지에는 각 사업장에서 맛볼 수 있는 특산물을 이용한 석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천 파로스 올 인 패키지에서는 통 문어 한 마리와 꽃게, 조개류, 갯가재가 들어간 '대왕 해물탕'을 드실 수 있어요. 맛은 물론이고 몸보신에도 최고겠죠? :) 

든든한 식사 후에는 객실로 돌아가 꿀 같은 휴식을 즐겨보세요. 쾌적하고 아늑한 객실, 그리고 폭신한 침대만 있다면 여느 휴양지 부럽지 않을 거예요~




올 인 패키지 이용 안내

[사업장]

설악 쏘라노, 지리산, 용인 베잔송,

양평, 수안보 온천, 산정호수 안시

 해운대 티볼리, 대천 파로스, 경주(에톤), 제주, 평창


[판매 대상]

콘도 회원


[판매 상품]

객실+조식+석식+사우나

(2인기준)


[이용 기간]

~2017.12.14(목)

주중(일~목/ 제주는 월~목) 체크인 기준





 

든든한 한식 조식

백암 온천 풀 패키지





다음에는 울진군으로 가볼까요? 한화리조트/백암 온천에서는 백암 온천만의 특별한 <백암 온천 풀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조식, 석식, 그리고 온천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백암 온천에서는 흔히 만나 볼 수 없는 한식 조식으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소개해 드릴 메뉴는 한화리조트/백암 온천이 위치한 울진군의 자랑, 붉은 대게로 맛을 낸 붉은 대게 맑은탕입니다. 맑은 국에 들어있는 붉은 대게가 자태를 자랑하고, 조개와 무가 시원한 맛을 자아내답니다 :)

다음은 누구나 좋아하는 된장찌개입니다. 뚝배기 가득 들어간 두부가 보기만 해도 군침을 돌게 하네요. 함께 나온 정갈한 반찬과 먹으면 벌써 한 그릇 뚝딱!

마지막은 황태해장국입니다. 황태에서 우러나온 뽀얀 국물에 벌써 속이 풀어지는 기분이에요. 조금 더 영양가 있는 아침을 위해서 계란 후라이도 추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맛있는 아침식사가 끝나셨다면 백암 온천 풀 패키지에 포함된 '무제한' 사우나권을 마음껏 이용해보세요. 한화리조트/백암 온천에서 든든하고 개운한 아침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백암 온천 풀 패키지 이용 안내

[사업장]

한화리조트/백암 온천


[판매 대상]

사이버회원, 모바일앱 이용고객대상


[판매 상품]

객실 1박+조식+석식+온천 사우나 무제한

(2인기준)


[이용 기간]

~2017.12.14(목)

(*잔여 객실에 한함)





 

쾌적한 객실과 맛있는 조식

연박 패키지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한화리조트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는 <연박 패키지>입니다. 총 12개의 사업장에서 진행되는 연박 패키지는 2~4박까지 원하는 날짜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그중에서도 한화리조트/해운대 티볼리의 조식 뷔페를 소개해드릴게요. 해운대 티볼리의 조식 뷔페 식당, 블루시걸에서는 큰 창을 통해 쏟아지는 아침 햇살을 맞으며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게다가 창밖으로 펼쳐지는 광안대교의 오션뷰는 최고랍니다. 동이 트면서 붉게 물든 하늘이 금새 파란색으로 바뀌어 푸른 바다와 환상적인 조화를 만들어내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과 아침식사 어떠신가요?

해운대 티볼리에서는 70가지의 특별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빵 종류는 물론이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와 과일, 견과류까지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어요.

양식으로 아침 식사를 하시기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따뜻한 국물과 한식도 갖추어져 있으니 걱정 말고 오세요. 조식 뷔페 한 켠에서는 즉석에서 만든 계란요리도 만날 수 있답니다 :)




연박 패키지 이용 안내

[사업장]

설악 쏘라노, 백암 온천, 지리산, 용인, 양평,

수안보온천, 산정호수, 해운대, 대천, 경주, 제주, 평창


[판매 대상]

콘도 회원


[판매 상품]

객실 2박~4박+조식 1회 (2인기준)


[이용 기간]

~2017.12.14(목)

주중(일~목/ 제주는 월~목) 체크인 기준





오늘은 한화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조식 패키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든든한 조식을 드신 후에 객실에 올라가거나 사우나에서 잠깐의 휴식을 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오전의 달콤한 휴식은 꿀 같은 여행을 만들어줄 거예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