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고소하고 달달한 맛! 제주 #당근케이크 맛집 전격해부!

당근 가득 들어간 촉촉한 케이크 시트 위에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간 당근 케이크, 상상만 해도 맛있지 않나요? 최근에는 제주 구좌 당근이 유명해지면서 제주의 개성 있는 당근 케이크 맛집이 생기고 있습니다. 같이 맛보러 가봐요!




 

 

당근 반, 크림치즈 반

너는 파라다이스 길리

 




처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 월정리 카페인 <너는 파라다이스 길리>입니다. 길리는 작은 섬이라는 뜻을 가진 인도네시아 말로 파라다이스 같은 인도네시아의 섬을 가리킨다고 하네요. 

파란색과 하얀색이 어우러진 외관은 제주도의 색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어요. 외관만 시원하고 예쁜 게 아니라 야외에도 편안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날이 좋은 봄부터 가을에는 밖에서 제주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제주도 사진 찍기 좋은 카페로 이미 SNS에서 유명한 이곳, 빈티지한 테이블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감성 폭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메뉴 하나하나에도 예쁜 데코레이션이 저절로 카메라를 꺼내들게 만들어요.

너는 파라다이스 길리의 대표 메뉴는 과일을 진하게 갈아서 떠먹는 보울과 수제로 만든 당근 케이크, 티라미수 그리고 제주도 한라봉으로 만든 한라봉 에이드가 있어요. 메뉴 하나를 시켜도 인스타감성 넘치는 소품으로 테이블 셋팅 완료~

너는 파라다이스 길리의 당근 케이크는 수제로 만들었기 때문에 투박하지만 시트만큼 두껍게 올라간 크림치즈가 특징이랍니다. 크림치즈 마니아분들은 케이크 반, 크림 반의 매력을 자랑하는 너는 파라다이스 길리에서 꼭 케이크를 시켜드시길 바라요~!




너는 파라다이스 길리 이용 안내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65


[영업 시간]

10:00~20:30

(라스트 오더 20:00)

*매주 목요일 휴무


[대표 메뉴]

수제 당근 케이크 6,500원

그린보울 8,500원

한라봉 에이드 6,500원


[이용 문의]

064) 782-2208




 

 

진정한 당근케이크

하우스레서피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주 당근 케이크 맛집은 소박한 매력이 있는 <하우스 레서피>랍니다. 식신로드에 소개될 만큼 맛있고 담백한 당근 케이크를 파는 곳, 카페 내부도 아담하고 단출해서 편안한 느낌을 준답니다.

카페 이름에 걸맞게 다른 디저트 없이, 다양한 종류의 당근 케이크만을 팔고 있어요. 당근 머핀, 당근 조각 케이크 그리고 3가지 크기의 당근 홀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케이크 포장도 예쁘게 해주시니 제주도 선물로도 좋을 것 같네요.

디저트는 당근 케이크만 판매하고 있지만, 케이크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음료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특히 제주 구좌 당근으로 만든 당근 착즙 주스가 유명하답니다.

하우스 레서피의 귀여운 당근 조각 케이크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당근 케이크와 다른 모양이에요. 시트와 크림치즈가 겹겹이 쌓인 모양 대신 폭신한 당근 케이크 안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한 입에 쏙 먹기도 좋은 간편한 크기와 모양으로 남녀노소 인기 만점! 특히 제주 구좌 당근이 듬뿍 들어있는 케이크 시트는 담백하면서도 당근 고유의 향과 맛으로 매력을 살렸답니다. 달지 않아서 더욱 맛있는 하우스 레서피의 당근 케이크 맛보러 오세요 :) 




하우스레서피 이용 안내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일주서로 5892


[영업 시간]

10:00~19:00

*매주 화요일 휴무


[대표 메뉴]

당근 케이크(조각) 5,500원

당근 케이크(小) 14,000원

구좌 당근 착즙(계절) 11,000원


[이용 문의]

064) 796-9440




 

 

제주 당근의 고향, 구좌 카페

바보 카페

 




제주도에 왔으면 제주 해변 카페를 안 가볼 수 없겠죠? 제주 <바보카페>는 바다가 보이는 제주도 구좌 카페랍니다. 제주 당근으로 유명한 구좌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당근 케이크도 유명한 곳이에요.

제주도 동북부 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만날 수 있는 바보카페. 제주 해안도로 카페라서 도로 앞으로 시원한 제주 바다를 한눈에 담아 갈 수 있답니다. 카페 의자와 테이블도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서 어디에 앉더라도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요.

바보 카페의 추천 메뉴는 구좌 당근으로 만든 당근 케이크와 한라봉 에이드! 특히 케이크 위에 귀여운 미니 당근이 올라가있어서 더욱 먹음직스러워요. 어딜 봐도 당근 케이크인 줄 한눈에 알겠죠? :)

바보 카페 당근 케이크를 먹을 때는 포크를 한 껏 눌러서 겹겹이 쌓은 케이크 시트와 크림치즈를 한 번에 먹어보세요. 여느 케이크와 다른 촉촉한 시트와 케이크에 듬뿍 들어있는 제주 당근을 천천히 음미해보세요~

파란 하늘과 제주 바다를 당근 케이크와 함께 즐기고 싶다면 야외에 마련된 테라스 자리에서 힐링 타임을 가져보세요. 바보 카페만의 포토 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제주 바다 인증샷 찍는 것 잊지 마시고요!




바보 카페 이용 안내

[위치]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016


[영업 시간]

10:00~19:00


[대표 메뉴]

당근 케이크 6,000원

한라봉·댕유자 에이드 각 7,000원

한라봉 크루와상 5,000원




이번 겨울, 제주도에 가시게 된다면 제철을 맞은 당근으로 만든 당근 케이크를 꼭 드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시원한 겨울 나들이 후에는 한화리조트/제주에서 따뜻한 힐링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