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다 아빠가 더 좋아하는 눈썰매장 나들이

다들 어렸을 때 아빠 손 잡고 눈썰매장에 갔던 기억이 있으시죠? 그때는 추운 줄도 모르고 몇 번이고 언덕을 올라가며 눈썰매를 탔던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그런 좋은 기억을 가지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 방학이 지나기 전에 아이들과 함께 눈썰매장으로 나들이 가시는 건 어떨까요? 사랑 받는 아빠가 되는 법, 어렵지 않아요!



사랑하는 아이에게 사랑스러운 추억을,

흰 눈과 동심 가득한 눈썰매장으로!



바로 앞에 보이는 슬로프가 유아 슬로프, 오른쪽에 보이는 긴 슬로프가 어른용 슬로프랍니다. 어린 아이들의 안전과 재미를 위해 특별히 따로 분리해 두었죠. 어른용 슬로프는 길이가 무려 180m나 된답니! 정말 스릴 넘치겠죠?

내 썰매는 내가 끈다!”라고 말하는 것 같지 않나요? 너무 귀엽네요초롱초롱한 눈빛을 보니 기대에 찬 것 같아요. 눈썰매 말고도 비행기, 미니바이킹, 미니기차 같은 어린이용 놀이기구도 있어 아이들을 더욱 기쁘게 한답니다 :) 놀이기구 3종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아빠와 함께 눈썰매를 타는 모습이 정말 즐거워 보이죠? 그런데 어쩐지 아빠가 더 재미있어 하는 것 같지 않나요? 동심으로 돌아가 눈썰매의 재미에 푹 빠지신 것 같아요. 눈썰매장 옆엔 스낵하우스와 편의점이 있어서 추운 몸도 녹이고, 든든하게 배도 채울 수 있답니다. 물건 보관함도 있으니 두 손 가볍게 눈썰매를 즐기시면 되겠어요!

겨울에 아이들이 눈만큼 좋아하는 게 없죠. 즐거워하는 모습에 아빠 미소를 절로 짓게 되네요 :) 어린 시절의 추억은 평생을 간다고 하죠, 주말에 피곤하시더라도 아이들과 함께 겨울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눈썰매장에서 신나게 논 후엔 눈썰매장 바로 옆에 있는 한화리조트 양평에서 피로를 풀면 완벽한 겨울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한화리조트 양평 눈썰매장 이용안내

 ̄ ̄ ̄ ̄ ̄ ̄ ̄ ̄ ̄ ̄ ̄ ̄ ̄ ̄ ̄ ̄ ̄

[위치]

경기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이용시간]

10:00~17:00

 

[이용요금]

일반 12,000

온라인 쿠폰(홈페이지 출력9,000

투숙객 9,000

단체(30인 이상) 7,500

놀이기구 3종 이용권 10,000

 

[이용문의]

031) 772-3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