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형색색 빛의 향연! 아름답게 빛나는 제이드가든의 밤

많은 사람들이 야경을 좋아합니다. 어두운 밤에만 감상할 수 있는 풍경은 모든 것이 눈에 들어오는 낮과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 있지요.

그런 야경이 아름다울 수 있는 이유는 빛이 있기 때문입니다. 밤하늘이 아름다운 이유 역시도 달과 별이 빛을 발하고 있기 때문이고 도시의 야경 역시 어디선가 빛이 뿜어져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밤에 그 어떤 빛도 없다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겠죠?



색색의 빛이 흐르는

제이드가든의 밤



제이드가든에 오시면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이드가든에 흐르는 빛들은 저마다의 색을 내며 빛나고 있지요. 입구에 위치한 방문객 센터부터 은은한 보라색으로 단장하고 있어요. 붉은 벽돌 색이 두드러지는 낮의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네요.

입구 안쪽에선 방문자 센터 벽면을 캔버스 삼아 미디어 파사드가 펼쳐지고 있어요. 미디어 파사드는 건물 외벽에 영상을 투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은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져요. 마치 한 편의 동화를 감상한 것 같은 기분이 드실 거에요.

본격적으로 제이드가든 안으로 들어서면 영국식 보더가든을 만나게 됩니다. 눈 덮힌 주목(朱木)나무가 늘어서 있고, 낮게 비추는 밝은 조명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해주네요.

알프스, 히말라야, 백두산 등 고산지역에서 자라는 다양한 식물들이 모여있는 고산온실도 놓치지 않아야 할 포인트에요. 온실 중앙을 비추는 조명은 시시각각 색이 변하고, 온실 벽면에는 조명이 은하수처럼 흐르고 있어 우주를 바라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나무내음길 코스를 따라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나무놀이집과 수생식물원도 예쁘게 빛을 받고 있네요. 아름다운 조명이 있는 제이드가든에서의 밤 산책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거에요.


 

지나치기엔 너무 예쁜

제이드가든의 밤



이렇게 아름다운 제이드가든의 겨울밤을 놓칠 순 없겠죠? 제이드가든에 오셔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신비로운 풍경을 두 눈 가득 담아가시길 바랍니다 :) 

더불어 야간 개장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요. 수목원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으시면 기념품점에서 선물을 드리고요, 입장 시 핫팩도 증정해 드립니다. 레몬&진저 블랜딩 티 시음회도 진행됩니다. 더 망설이지 마시고 이 겨울 제이드가든의 밤을 즐겨보세요.

 


제이드가든 야간 개장

 ̄ ̄ ̄ ̄ ̄ ̄ ̄ ̄ ̄ ̄ ̄ ̄ ̄ ̄ ̄ ̄ ̄

[기간]

2018.02.28까지

 

[이용시간]

11:00~21:00

 

[입장료]

어른: 8,500

중고생: 6,500

어린이: 5,500

경로우대: 6,500

장애인/국가유공자: 6,500

지역민(춘천시민, 가평군민): 6,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