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솟아나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스팟

어느덧 2 7일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많은 분들이 2 14일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계실 거라 생각해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 참 많은 것이 고민이 됩니다. 어디서 데이트를 해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까가 특히 큰 고민이죠. 저희가 여러분의 발렌타인데이를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하루로 만들 수 있는 데이트 스팟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랑 담은 꽃다발을 선물하세요

하우애니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선물을 주고받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번엔 아름다운 꽃 한 다발을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북촌에 자리잡은 플라워 카페 하우애니는 다양한 꽃과 식물 사이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에서는 싱싱한 꽃으로 즉석에서 꽃다발을 만들 수 있어요. 로맨틱한 향이 은은하게 흐르는 꽃다발과 함께라면 행복한 발렌타인데이가 될 것 같습니다.

다발 이외에도 허브나 다육이 등 작은 화분도 구매할 수 있어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커플화분을 나누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하우애니

 ̄ ̄ ̄ ̄ ̄ ̄ ̄ ̄ ̄ ̄ ̄ ̄ ̄ ̄ ̄ ̄ ̄

[주소]

서울시 종로구 계동길 73-1

 

[이용가격]

생화 꽃다발: 30,000원부터

목화 드라이플라워: 20,000

허브류(화분): 6,000

 

[문의]

070-8834-2134

 

 

유럽 호텔 로비같은 베이커리 카페

훔볼트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서울에서 가장 한 지역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성수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훔볼트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구워내는 훔볼트는 3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밝은 톤의 벽과 바닥, 멋진 샹들리에가 마치 유럽 호텔의 로비를 연상시킵니다. 매장을 가득 채우는 고소한 빵 냄새도 기분을 들뜨게 해줍니다.

탁트인 공간을 선호한다면 2층으로,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지하 공간으로 가시면 좋습니다. 카페에서 나온 후 독특한 분위기의 성수동의 거리를 걷는 것도 좋겠죠?

 


훔볼트

 ̄ ̄ ̄ ̄ ̄ ̄ ̄ ̄ ̄ ̄ ̄ ̄ ̄ ̄ ̄ ̄ ̄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 58

 

[이용가격]

롱블랙 커피: 3,800

싱글 오리진 커피: 5,000

팡도르 세트: 7,500

 

[문의]

02-465-5122

 

 

바닷속 세계를 탐험하는 로맨틱 데이트

아쿠아플라넷63

 


아쿠아플라넷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높은 것 알고 계시죠?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바닷속 세계를 거니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쿠아플라넷63에선 아름다운 색을 지닌 다양한 수중생물은 물론 수달과 같은 귀여운 동물도 만날 수 있습니다. 메인수조에서는 알라딘과 인어공주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아름다운 수중 공연도 관람하실 수 있어요.

마치 바다 속에 들어온 듯 신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63에 방문하신다면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실 수 있을 거에요.

 


아쿠아플라넷63

 ̄ ̄ ̄ ̄ ̄ ̄ ̄ ̄ ̄ ̄ ̄ ̄ ̄ ̄ ̄ ̄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63 50

 

[이용가격]

어른(20세 이상) 25,000원

청소년(14~19세) 23,000원

어린이/경로우대(13세 이하, 만65세 이상) 21,000원

 

[문의]

02-780-6382

 

이제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를 위한 준비가 되셨겠지요? 모두모두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