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도 아이들도 대만족! 식욕 대폭발하는 대천 파로스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북극과 시베리아의 찬 공기가 계속 한반도로 내려오면서 러시아 모스크바보다 한국이 추운 날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이 계속되면 기운도 빠지고 식욕도 잃기 쉽죠. 그러나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식욕이 대폭발 할 거에요.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실까요?



대천의 맛이 모두 담겨있다

대왕해물탕



많은 분들이 대천하면 조개구이와 회를 떠올리곤 해요. 그러나 대천의 진짜 명물은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의 레스토랑 마리스에 있습니다. ‘대왕해물탕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대왕해물탕은 통문어, 조개, 새우, 꽃게가 수북하게 쌓여 나오는 마리스의 대표 메뉴입니다. 누구나 처음 보면 입이 딱 벌어지는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사진으로도 푸짐함이 느껴지시죠? 통문어 크기도 보통이 아닌데다 가리비, 개조개, 참소라, 갯가재 등 대천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재료들이 가득합니다.

다양한 해산물의 맛이 어우러진 시원한 국물,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듯한 푸짐한 양이 모두 만족스러운 대왕해물탕! 이 정도면 마리스는 대천을 방문하신다면 꼭 들러야 할 맛집이 확실합니다.



고기와 해물이 동시에 당긴다면

철판주꾸미삼겹쌈밥



혹시라도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레스토랑 마리스에 대왕해물탕만 있을 거라 생각하셨다면 잘못 생각하신 거에요! 한국인들의 최애 고기삼겹살에 주꾸미를 함께 볶은 철판주꾸미삼겹쌈밥도 마리스의 인기 메뉴입니다. 

특히 마리스의 철판주꾸미삼겹쌈밥에 들어가는 주꾸미는 서해안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주꾸미입니다. 불맛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철판주꾸미삼겹을 신선한 쌈야채에 싸 한 입이 넣으면 없던 식욕도 샘솟을 듯해요.

탱글탱글한 주꾸미가 들어간 철판주꾸미삼겹쌈밥과 함께라면 떨어진 입맛도 되살리는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시원한 맥주가 생각난다면

후라이드치킨



즐거운 여행지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시간을 보내고 숙소로 돌아와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면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나곤 합니다. 그때 만약 살짝 배가 고프다면! 맥주와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치킨이 빠질 수 없죠.

마리스는 저녁엔 맥주와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호프이기도 합니다. 1층 마리스에서 먹는 것은 물론 객실 배달도 가능하지요.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후라이드치킨과 샐러드 세트에요.

'치맥으로 하루를 마무리하면 그 날은 성공한 날인 거 아시죠?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마리스

 ̄ ̄ ̄ ̄ ̄ ̄ ̄ ̄ ̄ ̄ ̄ ̄ ̄ ̄ ̄ ̄ ̄

[주소]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3 11-10 한화리조트 1

 

[주요 메뉴]

대왕해물탕: 2 40,000, 4 70,000

철판주꾸미삼겹쌈밥: 13,000(2인 이상 주문 가능)

후라이드치킨과 샐러드: 22,000

 

[문의]

041) 931-5500


대천에 오신다면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마리스를 꼭 들러보셔야 해요. 소개해드린 매뉴 이외에도 점심메뉴인 해물라면정식, 계절메뉴인 굴영양돌솥밥 등 인기메뉴가 많습니다. 즐거운 식사가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