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에서 맑은 공기 한 잔 향긋한 커피 한 잔

도시는 우리의 삶을 편안하게 만들었지만 도시인이라면 누구나 종종 도시를 벗어나고 싶은 충동을 느끼곤 합니다. 빌딩과 차에 둘러싸여있지 않을 수 있고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는 곳으로요.

아마도 용인은 서울에서 멀지 않으면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좋은 곳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용인에서 맑은 공기와 커피를 함께 마실 수 있는 스팟을 소개해 드릴께요.

 

 

예술과 커피가 만나다

갤러리카페 어비움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어비리. 이름이 다소 독특한 이 곳에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이동저수지가 있어요. 그 이동저수지를 배경으로 펼쳐진 갤러리 카페 어비움은 예술과 커피가 만난 멋진 카페지요.

카페 부지에는 카페 건물 뿐 아니라 작은 전시회가 진행되는 아트스페이스도 함께 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시고 예술의 세계에 빠질 수도 있겠네요. 카페에 들어서면 아프리카풍의 기린 조형물이 반겨줘요. 핸드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 커피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돼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차분한 분위기의 공간이 펼쳐져요. 창 밖으로는 이동저수지도 살짝 보여서 창가 자리는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돼있어 여유롭게 앉아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갤러리카페 어비움

 ̄ ̄ ̄ ̄ ̄ ̄ ̄ ̄ ̄ ̄ ̄ ̄ ̄ ̄ ̄ ̄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어진로 721

 

[이용 시간]

10:00~22:00

 

[문의]

031) 322-6468

 

 

여유롭게 세련된 공간

리엔호이스

 

 

이동저수지를 마주하고 있는 카페가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리엔호이스입니다. 리엔호이스의 공간은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테이블들이 넓직히 간격을 두고 배치돼 있어 상당히 여유로운 느낌을 줍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탁 트인 저수지뷰에 감탄이 절로 나오실 거에요. 큼직한 유리 너머로 보이는 저수지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카페 인테리어 곳곳에서 세심하게 신경 쓴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갈색 벽돌이 주는 편안한 느낌과 세련된 디테일이 잘 조화돼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리엔호이스

 ̄ ̄ ̄ ̄ ̄ ̄ ̄ ̄ ̄ ̄ ̄ ̄ ̄ ̄ ̄ ̄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어진로 798

 

[이용 시간]

10:00~22:00

 

[문의]

031) 335-9052

 

 

고급스럽게, 아늑하게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라피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 머무신다면 밖으로 나가지 않으시고도 향긋한 커피와 맑은 공기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1층 레스토랑 라피네에서도 훌륭한 커피와 차, 에이드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공간 디자인이 두드러지는 라피네의 아치형 창은 많은 사람들이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는 핵심 포인트입니다. 커튼 사이로 보이는 나무와 산은 자연 속에 들어와 있음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해주죠.

햇빛이 살짝 드는 창가에 앉으신다면 마음까지 포근해지는 즐거운 커피타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스테이케이션을 원하신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겠죠?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라피네 이용 안내

 ̄ ̄ ̄ ̄ ̄ ̄ ̄ ̄ ̄ ̄ ̄ ̄ ̄ ̄ ̄ ̄ ̄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무로 153번길 79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1

 

[이용 시간]

07:00~20:00(~), 07:00~14:00()

 

[문의]

031) 332-1122

031) 525-0140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 오셔서 즐거운 여행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세요. 도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