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이 필요해! 화이트데이에 즐기는 여의도 당충전 데이트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 곧 꽃망울이 톡톡 터지는 봄이 올 것 같아요. 특히 여의도는 벚꽃이 예쁘기로 유명하죠. 올해 여의도 벚꽃 개화 예상 시기는 4월 7일이라고 하니 한 달 정도 후엔 여의도 벚꽃 축제도 구경할 수 있겠어요 :) 게다가 곧 화이트데이도 다가오니 화이트데이와 벚꽃 축제엔 어떤 데이트를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네요. 그래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여의도에서 달달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집! 이제부터 소개해 드릴 게요~

 

 

향긋한 커피와 신선한 빵

마호가니 커피

 

 

커피와 빵은 평소 데이트를 즐길 때도 자주 접합니다. 그래서 조금 식상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만약 그 커피와 빵이 특별하다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죠?

마호가니 커피는 매일 굽는 신선한 빵과 케익, 향긋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오렌지 파운드 케익의 산뜻한 단맛, 초콜릿으로 코팅된 크루아상, 크로킹이 주는 진한 단맛을 즐기다 보면 슬며시 미소가 지어질 거에요.

마호가니 커피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예쁜 컵 디자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화이트데이 데이트라면 후회 없겠죠?

  


마호가니 커피

 ̄ ̄ ̄ ̄ ̄ ̄ ̄ ̄ ̄ ̄ ̄ ̄ ̄ ̄ ̄ ̄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문의]

02) 785-8880

 


바삭바삭 파이 천국

엘리스파이

 

 

우리가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간식으로 자주 사먹곤 하는 과자가 파이죠. 여의도에는 다양한 수제파이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가게 엘리스파이가 있습니다.

엘리스파이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페스트리 형태의 파이나 타르트 형태의 파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나비 파이나 말발굽 파이와 같이 시각적으로 재미있는 파이들도 많습니다. 특히 나비파이는 달콤하고 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속의 조화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치즈, 캬라멜, 요거트, 견과류, 과일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파이를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요. 한 입 두 입 먹다 보면 어느새 화이트데이가 달달해질 거에요.

  


엘리스 파이

 ̄ ̄ ̄ ̄ ̄ ̄ ̄ ̄ ̄ ̄ ̄ ̄ ̄ ̄ ̄ ̄ ̄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홍우빌딩 1

 

[문의]

02) 784-8243

 

 

말 그대로 당충전

스윗차징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이름부터 범상치 않습니다. 말 그대로 당충전, 스윗차징입니다. 스윗차징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와플을 만드는 곳입니다.

작은 가게지만 인근에는 널리 입소문이 퍼진 와플집으로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숙성시킨 도우를 활용해 매일 정해진 양만 와플을 구워냅니다. 플레인 와플을 기본으로 메이플시럽, 땅콩버터, 로투스크런치, 누텔라 등 다양한 토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막대에 꽂은 메이플 와플과 함께 즐기는 아이스크림 와플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손에 들고 먹기 좋기 때문에 화이트데이에 여의도 거리를 거닐며 당충전하고 싶다면 스윗차징이 딱이에요.

  


스윗차징

 ̄ ̄ ̄ ̄ ̄ ̄ ̄ ̄ ̄ ̄ ̄ ̄ ̄ ̄ ̄ ̄ ̄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9 정우빌딩 1

 

[문의]

070) 8873-8866

 

여의도에 화이트데이를 달콤하게 만들어줄 디저트 가게가 많지요? 맛있는 디저트로 당충전하시고 아쿠아플라넷63에 들러 신비로운 바다생물들을 감상하신다면 더욱 로맨틱하고 달콤한 화이트데이 데이트가 될 거에요. 모두모두 즐거운 화이트데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