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하고 달콤하게! 딸기 덕후를 위한 취향저격 딸기 맛집 셋

봄을 생각하면 어떤 과일이 떠오르시나요? 딸기를 떠올리셨다면 지금부터 초집중하셔야 합니다. 따뜻한 봄 날씨에 상큼한 딸기가 더해지면 더할 나위 없이 딱 좋은 봄이 완성되지요. 그래서 상큼한 딸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팟을 소개해드리려 해요.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곰과 함께 즐기는 딸기

우스블랑

 

 

효창운동장 인근에 자리잡은 우스블랑은 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우리밀, 유기농 호밀, 통밀만을 사용해 40여가지 빵을 만들어낸다고 해요. 불어로 북극곰(흰곰)을 뜻하는 카페 이름(Ours blanc)에 걸맞게 곳곳에서 아기자기한 곰 그림을 발견할 수 있어요.

봄에 특히 인기가 많은 메뉴는 딸기페이스트리와 생딸기라떼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페이스트리와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가 입안에서 어우러지는 맛은 누구나 웃음지을 수밖에 없는 기분 좋은 맛이 나지요.

거기에 딸기를 갈아 넣은 생딸기라떼까지 곁들이면 입안이 온통 딸기 세상이 됩니다. 우스블랑에서 봄의 에너지를 전하는 딸기를 잔뜩 충전해보시면 어떨까요?

 

  


우스블랑

 ̄ ̄ ̄ ̄ ̄ ̄ ̄ ̄ ̄ ̄

[주소]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70 4

 

[문의]

02) 706-9356

 

 

인스타 인생샷은 덤

아베크엘카페

 

 

남산자락에 위치한 후암동은 최근 서울에서 가장 트렌디한 힙플레이스로 꼽히는 곳이에요. 이곳에 딸기 디저트로 유명한 아베크엘카페가 있어요.

아베크엘카페에는 다양한 딸기 메뉴가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딸기 티라미수와 베리베리 토스트에요. 빵 위에 크림, 딸기가 듬뿍 올라간 딸기 티라미수와 구운 빵 위에 잼, 크림치즈, 딸기를 얹은 베리베리 토스트는 보기도 먹기도 좋아요.

게다가 화이트 컬러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장식된 인테리어 덕분에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카페에요. 봄맞이 남산 나들이 코스로 제격입니다.

 

 


아베크엘카페

 ̄ ̄ ̄ ̄ ̄ ̄ ̄ ̄ ̄ ̄

[주소]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69 29

 

[문의]

070) 8210-0425

 

 

즐거운 여행, 즐거운 휴식

한화리조트 조식뷔페

 

 

가까운 곳에서 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여행으로 즐거운 휴식을 취하며 봄의 맛을 즐기는 더욱 좋겠죠? 한화리조트에서 봄 딸기도 맛보고 즐거운 여행도 할 수 있습니다.

한화리조트 조식뷔페는 봄맞이 신메뉴로 딸기요거트드레싱과 콥샐러드를 선보입니다. 신선한 채소에 계란, 닭가슴살까지 더해져 영양까지 만점인 콥샐러드에 딸기요거트드레싱을 뿌려먹으면 봄의 맛을 한껏 느끼실 수 있어요.

상큼한 콥샐러드에 상큼한 딸기요거트드레싱까지! 마치 잘생긴 애 옆에 또 잘생긴 애, 예쁜 애 옆에 또 예쁜 애가 있는 느낌이에요. 무엇보다 따뜻한 봄 햇살을 따라 떠나는 봄 여행에서 즐기는 식사라는 점에서 더욱 즐거울 거에요

 


 

한화리조트 봄 신메뉴

 ̄ ̄ ̄ ̄ ̄ ̄ ̄ ̄ ̄ ̄ ̄ ̄ ̄ ̄ ̄ ̄ ̄

[이용 가능 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대천 파로스, 해운대, 경주, 제주, 평창

 

[이용 가격]

대인 18,000

소인 9,000

유아 5,400

 

[문의]

 

1588-2299

조식뷔페 예약 사이트 >>

 

봄 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줄 한화리조트!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한화리조트로 떠나는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행복한 봄 여행이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