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아직 못 가봤지? 인스타그램에서 난리 난 제주도 신상 카페 3선

4, 제주도의 달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제주도가 아름다운 시기죠! 이맘때면 유채꽃과 매화, 벚꽃이 만개해 제주도의 어딜 가도 아름답답니다! 특히 제주도는 자연 경관뿐 아니라 특색 있고 감성적인 카페가 많은 것으로도 유명해요. 제주도로 카페 투어를 가는 분들이 있을 정도랍니다. 그렇다면 남들 다 가 본 카페 말고, 최근에 생긴 예쁜 카페는 어디가 있을까요? 제주도 신상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

 

 

따뜻한 브라운 & 깨끗한 화이트

한동리 화수목


 

한동리 화수목은 해맞이 쉼터에서 멀지 않은 한동리 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그니쳐 메뉴로 인스타그램에선 이미 인기가 많답니다!

따뜻한 브라운과 깨끗한 화이트가 잘 어우러진 인테리어에요. 앉아 있다 보면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든답니다. 유니크한 거울이나 말린 꽃 같은 감각적인 소품들도 많아 사진 찍기도 좋아요. 격자모양 창틀 너머로는 돌담과 멀리 제주 마을이 보인답니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이시돌 목장 원유로 만든다는 아이스크림과 이시돌 플랫화이트에요. 우유 맛이 신선하고 부드럽죠. 아이스크림엔 초코콘을 콕 꽂아줘서 보기에도 정말 예쁘답니다. 기분 좋은 달달함 느끼며 오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에요.

 


한동리 화수목

 ̄ ̄ ̄ ̄ ̄ ̄ ̄ ̄ ̄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028 


[이용 시간]

10:00~19:00

화요일 휴무 


[대표 메뉴]

화수목 아이스크림 6,500원

이시돌 플랫화이트 5,000원


[문의]

010-2214-8795 



그 계절엔 그 꽃

그계절


 

처음 그계절에 들어서면 마치 작은 식물원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아요. 곳곳에 꽃과 식물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작은 귤나무부터 옹기종기 모인 다육식물까지 종류도 다양하답니다. 그림이나 팔레트, 화병 등도 배치돼 있어 인테리어를 한 층 더 아름답게 해주죠.

분위기만 식물원 같은 게 아니라, 실제로 이곳에선 그 꽃이란 이름의 꽃을 판매한답니다. 그계절의 그 꽃, 이름도 너무 잘 지었죠? 색색깔의 튤립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해요. 다들 카페에서 나갈 때 손에 한 송이씩 품에 안고 나가시더라고요 :)

앉아만 있어도 리프레쉬가 되고 기분이 상쾌해 지는 곳이에요. 카페엔 작은 마당도 딸려 있답니다. 담 너머에 대나무가, 마당엔 의자가 놓여 있어 사진 찍고 가기 좋아요!

 


그계절

 ̄ ̄ ̄ ̄ ̄ ̄ ̄ ̄ ̄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한동로 119


[이용 시간]

11:00~17:30

수요일 휴무


[대표 메뉴]

마지막 유채 5,500원

애증라떼 6,000원


[문의]

010-3140-3121



브런치에 풍미가 가득

풍미독서


 

마당의 큰 나무를 지나 흰 간판을 따라 들어가면 아담한 돌담집이 나와요. 그곳이 바로 브런치 카페 풍미독서랍니다. 풍미독서는 식당과 북카페 두 곳으로 나뉘어 있어요.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카페에서 먹을 수 있답니다.

식당에선 버거, 수프, 샐러드 등을 판매해요. 그 계절에 가장 신선한 제철 채소와 과일, 해산물을 사용해서 음식을 만든다고 해요. 맛과 신선함은 두 말할 필요 없겠죠? 특히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는 통새우 버거가 인기가 많답니다. 따뜻하고 두툼한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죠.

북카페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책장이 벽 한 면을 가득 채우고 있어요. 넓은 창 밖으론 앙증맞은 돌담이 보이죠. 창가 자리에 앉아 한가한 오전에 브런치를 먹으면 정말 좋겠죠? 집 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가 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T.T

 


풍미독서

 ̄ ̄ ̄ ̄ ̄ ̄ ̄ ̄ ̄ ̄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세화합전2길 7


[이용 시간]

10:00~19:00

break time 14:00~15:00 (음료만 주문 가능)

목요일 휴무


[대표 메뉴]

와일드 통새우 버거&폼프리츠 감자튀김 13,500원

폿파이 수프 7,800원

러스틱 하우스 샐러드 15,900원

전복 스테이크 비빔밥 22,800원


[문의]

064-782-5333


역시 제주도! 카페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개성이 넘치네요.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새로 생긴 이 카페들에 찾아가 보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