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가 준비한 꽃구경 패키지, 꽃 길 따라 떠나 봄!

바야흐로 꽃구경의 계절 4월입니다. 러시아보다도 더 추웠다던 지난 겨울이 무색하게 따스한 봄이 찾아왔어요. 길가에 핀 노란 개나리와 사람들의 얇아진 옷차림을 보니 봄이 왔다는 게 실감이 나네요. 그렇다면! 이제 더는 봄 여행을 미룰 수 없겠죠? 전국에 어떤 꽃 소식이 있는지부터 알아볼까요?

 

 

어디에 어떤 꽃이?

전국의 봄 꽃 소식



꽃 구경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여행지 개화시기 확인은 필수죠! 해운대나 여수 같이 남쪽에 위치한 지역은 이미 3월 말에 꽃이 피기 시작해 지금은 꽃이 만개한 곳도 많아요. 서울도 이번 주말이면 개화가 시작된다고 해요. 춘천이나 강릉 같은 북쪽 마을도 다음 주면 거의 모든 지역에 꽃이 핀답니다 :)

어느 지역에 어떤 꽃이 피는지 알고 간다면 더 좋겠죠. 이 시기에 가장 많이 피는 봄 꽃 중 하나는 벚꽃이에요. 대부분의 꽃 명소에서 볼 수 있어요. 부산 해운대 관광 명소인 달맞이 고개에선 바다와 함께 벚꽃을 볼 수 있고, 평창 경포대에선 커피거리를 따라 걸으며 벚꽃을 볼 수 있어요. 울진은 성류굴까지 가는 길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죠.

벚꽃 말고도 용인과 제주 한림공원에선 튤립을, 지리산 구례와 양평 산수유마을에선 산수유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용인 농촌테마파크와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에선 다양한 봄 꽃과 여러 가지 체험행사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 :)

 

 

한화리조트가 준비한 12일 꽃구경 패키지

꽃 길 따라 떠나 봄


 

새파란 하늘 아래 피어 있는 꽃부터 밤에 은은한 불빛을 받으며 피어 있는 꽃까지, 봄 꽃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시려면 12일은 기본이겠죠? 방금 소개해 드린 모든 지역엔 한화리조트가 있어서 꽃구경 후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

게다가 4월엔 봄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화리조트에서 패키지도 준비했답니다! 객실(주중)과 사우나를 두 분이 함께 이용하실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했어요. 한화리조트 평창은 사우나 대신 조식뷔페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꽃 길 따라 떠나 봄패키지를 구매하신 분들 중에선 추첨을 통해 20분께 제이드가든 초대권도 선물로 드리고 있어요. 봄에 제이드가든이 얼마나 예쁜지 아시죠?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패키지를 예약하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답니다!

 


꽃 길 따라 떠나 봄 패키지

 ̄ ̄ ̄ ̄ ̄ ̄ ̄ ̄ ̄ ̄

[대상 리조트]

전 리조트


[이용 대상]

콘도 회원 및 사이버 회원


[상품]

객실(주중)+사우나 2인

*한화리조트 평창: 객실(주중)+조식 2인


[이용 기간]

4.1~4.30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보기>>


여러분의 설레는 봄 여행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올 봄엔 한화리조트와 꽃 길만 걷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