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제이드가든에서 유럽여행 분위기 느껴보자!

올해는 꼭 유럽 여행을 가야지, 하고 다짐한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학교 공부와 회사 일에 바빠 차일피일 미루게 되죠. 따스한 봄, 예쁘게 유럽의 거리를 걷고 싶은데! 우리나라에서 유럽의 예쁜 건물과 정원을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비행기 타지 않고도 유럽여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

 

 

이탈리아의 낭만적인 분위기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리조트에 도착하는 것만으로도 유럽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요. 이탈리아 양식을 적용한 건물 외관과 인테리어 덕분이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특히 이탈리아의 작고 아름다운 마을  투스카니(Tuscany)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답니다.

이탈리아의 많은 마을 중에서도 투스카니에는 고전 건축물이 많이 남아있어요. 마을 전체적으로 고풍스러운 느낌을 주죠. 멀리서 보면 주변 자연 풍경과 건물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 같아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역시 설악산의 산세와 함께 감상하시면 그 아름다움이 배가 된답니다.

아치형 구조와 분수, 신전 기둥을 연상케 하는 장식, 의자와 테이블 하나하나까지 이탈리아 고전 건축의 느낌이 물씬 들지 않나요? 낮에 보는 풍경도 예쁘지만 밤에 불이 들어왔을 때의 모습도 정말 아름답죠. 이탈리아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여행하고 싶은 분들께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 ̄ ̄ ̄ ̄ ̄ ̄ ̄ ̄

[주소]

강원도 속초시 장사동 24-1 


[문의]

033) 630-5500 


 

산토리니의 청명함을 담은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에서 '파로스'라는 이름은 그리스의 어느 섬에서 따온 것이랍니다. 섬 파로스는 올리브 나무와 소나무로 덮인푸르름 가득한 작은 섬이에요언덕 위엔 하얀색 집들이 오밀조밀하게 모여있죠.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역시 청명한 하늘을 가진 그리스의 휴양지 같은 느낌을 줘요.

로비부터 카페, 상점까지 통일된 컬러를 사용했어요. 벽면과 바닥은 흰색으로, 창틀과 쿠션, 쇼파 같은 인테리어 소품은 코발트블루로 꾸며 상쾌하고 시원스런 느낌이 들게 하죠. 산토리니의 흰 벽과 파란 지붕, 푸른 바다가 연상되지 않으시나요

휴양지 컨셉에 걸맞게 테라피와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도 마련돼 있답니다. 심신의 휴양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한 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 ̄ ̄ ̄ ̄ ̄ ̄ ̄ ̄ ̄

[주소]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 2017 


[문의]

041) 931-5500 

 


영국의 정원을 거닐고 싶을 땐

제이드가든


 

영국은 건축물도 예쁘지만 정원도 정말 아름답죠. 성이나 미술관에 가면 푸릇푸릇한 잔디와 색색의 꽃이 피어나는 정원이 가장 먼저 반겨주곤 해요.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영국의 정원을 우리나라에서 만나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바로 제이드가든입니다! 제이드가든에선 유럽 여러 나라의 다양한 정원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사진 속 정원은 영국의 코티지 정원이에요. 영국 시골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스타일의 정원이랍니다. 나무 울타리와 아담한 집, 다양한 식물들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죠.

이 정원은 주로 길의 가장자리를 장식하는 데 쓰이는 보더가든이에요. 영국식으로 정갈하게 다듬어진 나무가 특징이죠. 제이드가든의 영국식 보더가든에선 외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다양한 다년초를 감상하실 수도 있답니다 :)

 


제이드가든

 ̄ ̄ ̄ ̄ ̄ ̄ ̄ ̄ ̄ ̄

[주소]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산 111번지 


[문의]

033) 260-8300


유럽까지 멀리 갈 필요 없이 우리나라에서도 이렇게 아름다운 건물과 정원을 볼 수 있네요! 이번 주말엔 한화리조트와 제이드가든에서 유럽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해보시는 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