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아쿠아플라넷 제주에 가야 하는 이유

혹시 영화나 공연 좋아하시나요? 책이나 음악 감상은 어떠신가요? 아마 이 중에 즐겨 하시는 문화생활이 있을 것 같아요. 문화생활은 우리에게 즐거움과 생각할 거리를 제공해 일상을 풍요롭게 해주죠. 하지만 가끔은 문화생활을 하는 데 드는 비용이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요. 이럴 때 이용할 수 있는 게 바로 문화가 있는 날이랍니다.

 

 

문화가 있는 날을 특별하게!

아쿠아플라넷 제주


 

문화가 있는 날이 시행된 지도 꽤 돼서 이제는 많은 분들이 문화가 있는 날에 대해 알고 계실 것 같아요. 매달 마지막 수요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문화를 접하도록 하기 위해 지정되었어요. 이 날엔 영화관과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고궁 등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을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문화가 있는 날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곳이 또 있는데요, 바로 아쿠아플라넷 제주입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더 많은 분들이 아쿠아리움에서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 있도록 문화가 있는 날에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요. 제주도민 분들은 무려 50%를, 외부 여행객 분들도 25%나 할인 받으실 수 있죠동반 3인까지 혜택이 적용되니 친구들 혹은 가족연인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문화가 있는 날 혜택을 받으시려면 쿠폰이 반드시 필요하니 아쿠아플라넷 제주 홈페이지에서 미리미리 쿠폰을 다운 받아 놓으시는 게 좋겠죠?

 


아쿠아플라넷 제주 50% 쿠폰

 ̄ ̄ ̄ ̄ ̄ ̄ ̄ ̄ ̄ ̄

[홈페이지]

문화가 있는 날 폰 다운 받기>>


[문의]

064-780-0900



뮤지컬부터 만들기 체험까지

아쿠아플라넷에서 즐기는 문화생활



그렇다면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선 어떤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을까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는 '오션아레나'라는 공연장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요. 이곳에선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이 결합된 수중뮤지컬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수족관에서 관람하는 뮤지컬을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세나를 찾아서'는 국내 최초 수중뮤지컬이랍니다! 태양의 서커스 제작진이 참여해 아찔하고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싱크로나이즈, 다이빙, 아크로바틱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 돼 있어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몰입감 있게 보실 수 있어요!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신기하고 유익하기까지 한 생태설명회도 들으실 수 있어요. 쉽게 보기 힘든 펠리컨부터 재빠른 수달, 귀여운 펭귄까지 여러 동물 친구들의 생태 설명회가 준비돼 있답니다 :)

제주도에 왔는데 기념품도 없이 그냥 가긴 서운하시죠.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선 제주의 상징물을 직접 만들어보실 수 있는 만들기 체험존이 마련돼 있어요. 제주의 바다가 연상되는 캔들부터 제주 해녀의 상징 테왁 모양 방향제도 만들어 보실 수 있죠. 특히 아이들과 함께 하면 정말 좋답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 ̄ ̄ ̄ ̄ ̄ ̄ ̄ ̄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이용 시간]

10:00~19:00

수중뮤지컬 11:10 / 13:00 / 15:00 / 17:00


[이용 가격]

성인 39,800원

청소년 38,100원

어린이/경로 36,100원


[문의]

064-780-0900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기>>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라면 문화가 있는 날도 더 알차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겠죠? 매달 마지막 수요일! 꼭 기억해 두셨다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