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여기! 어버이날엔 역시 한화리조트 양평

곧 어버이날입니다.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부모님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특별한 날이지요. 어버이날 부모님께 어떻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까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용돈도 선물도 좋지만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한화리조트 양평에서요.

 

 

맑은 공기, 푸르른 나무

자연 속 휴식처, 양평

 

 

한화리조트 양평의 첫 번째 장점은 자연 속 휴식처라는 점이에요. 리조트 앞뒤로 산이 둘러싸고 있어 숨 쉴 때마다 콧속으로 맑은 공기를 느낄 수 있고, 푸른 나무를 보며 지친 눈을 쉬게 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앞에는 개울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산에서 흘러 내려오는 깨끗한 물이죠. 다리에 기대어 물 흐르는 소리를 듣고 있으면 어느새 마음이 편안해진답니다.

더불어 한화리조트 양평에는 야트막한 산을 오를 수 있는 산책로 언덕으로의 산책도 조성이 돼있습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오를 수 있도록 낮은 경사로 편안하게 길이 만들어져 있어 더욱 좋아요.

 

 

이동이 부담 없어요

수도권 인기 나들이 스팟 양평

 

 

어버이날처럼 특별한 날엔 가족 나들이를 나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때문에 이동 거리가 길어지면 자칫 교통체증 때문에 소중한 시간을 흘려 보낼 수도 있고, 이동으로 지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어려워질 수 있지요.

그런 면에서 양평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여행지입니다. 지하철 경의중앙선이 연결돼있을 정도로 서울에서 가까운 곳이며 차량으로도 쉽게 움직일 수 있어요.

가까운 거리인 만큼 돌아갈 때도 편합니다. 다른 곳에 비해 조금 더 오래 머물며 시간을 보내도 부담 없는 곳이 양평이에요.

 

 

즐거운 여행의 필수요소, ‘

부모님을 위한 정갈한 식사

 

 

맛있는 식사는 즐거운 여행의 필수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 여행이라면 부모님 입맛에 맞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음식을 찾아야겠죠? 

한화리조트 양평 1층에 자리잡은 식당 산매화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좋은 음식으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양평에서 나는 식재료를 이용한 특색있는 음식이 준비돼 있어요.

특히 주방장 추천 메뉴인 능이버섯불고기 돌솥비빔밥과 지역메뉴인 더덕불고기전골은 부모님의 입맛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음식이에요. 멀리 나가지 않고 편안히 식사시간을 즐기실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 양평

 ̄ ̄ ̄ ̄ ̄ ̄ ̄ ̄ ̄ ̄ ̄

[위치]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문의]

031) 772-3811

 

가족이 함께 보내는 시간만큼 소중하고 값진 어버이날 선물은 없지 않을까 싶어요. 부모님과 즐거운 나들이로 뜻 깊은 어버이날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