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에서 즐기는 상쾌한 산책

여유롭게 걸음을 옮기는 시간 산책. 가슴이 답답할 때나 몸이 찌뿌둥할 때 산책은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나 자연을 벗삼아 산책을 즐긴다면 몸과 마음이 정말 상쾌해지지요. 그래서 사람들은 자연과 벗삼아 거닐기 좋은 곳을 찾아가기도 해요. 둘레길의 인기도 이런 이유라고 볼 수 있지요. 한화리조트에서라면 멀리가지 않고 상쾌한 산책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호수를 거닐어볼까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리조트 뿐 아니라 설악 워터피아, 플라자CC 설악까지 품고 있어 넓은 부지를 자랑해요. 심지어 호수까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리고 그 호수를 둘러 산책로가 조성돼 있어요.

물이 있는 곳의 공기는 산과 들의 공기와는 또 다른 느낌을 줘요. 피부를 스치는 바람이 살짝 습기를 머금고 있지요. 호수 주변을 산책할 때 느낄 수 있는 매력이라고 할까요?

특히 설악 쏘라노의 호수공원 산책로는 예술과 함께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조각상들이 세워져 있어 산책도 즐기고 예술품도 감상할 수 있는 1 2조 산책이 가능하니 정말 좋겠죠?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 ̄ ̄ ̄ ̄ ̄ ̄ ̄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문의]

033) 630-5500

 

 

리조트에 둘레길이?

한화리조트 경주

 

 

앞서 둘레길의 인기에 대해 언급했었는데요, 한화리조트 중엔 리조트를 따라 둘레길이 조성된 곳이 있어요. 바로 한화리조트 경주입니다.

한화리조트 경주의 마실길은 리조트 주변을 따라 걸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산책로에요. 한화리조트 경주 부지 내에는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는데요 그 사이를 따라 난 마실길은 보기도 좋고 아늑하답니다. 

꽃과 나무들이 마실길에 맑은 공기를 뿜어내고 그늘을 만들어 줍니다. 특히 한화리조트 경주 에톤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사이에 있는 마실길 입구에는 예쁜 꽃이 피어있어 눈까지 즐거운 산책을 하실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 경주

 ̄ ̄ ̄ ̄ ̄ ̄ ̄ ̄ ̄ ̄ ̄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82-27

 

 [문의]

054) 777-8400

 

 

산 공기를 마셔볼까

한화리조트 양평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기 좋은 양평에도 한화리조트가 있지요. 한화리조트 양평은 양평의 자연환경을 벗삼고 있는 리조트에요. 이 환화리조트 양평에선 산공기를 마실 수 있는 산책로가 마련돼있어요.

언덕으로의 산책은 한화리조트 양평 앞에 자리잡고 있는 말고개 아랫자락을 따라 걷는 산책길입니다. 리조트 건물 앞 개울을 건너 셀프 바비큐장을 지나면 산책로가 시작돼요.

잘 자란 나무들이 산책로 주변을 가득 메우고 있어 진한 풀내음과 산공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만약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산책로에서 이어진 길을 따라 범바위까지 올라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한화리조트 양평

 ̄ ̄ ̄ ̄ ̄ ̄ ̄ ̄ ̄ ̄ ̄

[위치]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문의]

031) 772-3811

 

한화리조트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편안한 휴식에 산책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의 산책길에서 걷기 좋은 계절 봄을 한껏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