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에서 아쿠아플라넷 친구 찾기

주말에 아이들을 데리고 애니메이션을 보러 영화관에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애니메이션은 쉽고 재미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보며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애니메이션 중에서도 동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이 인기가 많죠. 동물 애니메이션을 잘 보면 아쿠아플라넷 친구들을 발견할 수 있다는 사실! 아쿠아플라넷에 오기 전에 보기 좋은 최신 동물 애니메이션을 엄선해 보았습니다 :)

 

 

호랑이의 아들이 펭귄?

<정글번치>의 펭귄


 

지난 달, <정글번치: 최강 악당의 등장>이 개봉했어요. 정글번치는 정글을 배경으로 하는 시리즈 애니메이션이에요. 벌써 3탄 째인 걸 보니 아이들에게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알 것 같네요. 정글번치의 주인공은 바로 펭귄이랍니다. 호랑이 엄마에게 입양된 펭귄 모리스는 엄마를 따라 몸에 호랑이 줄무늬를 그리고 다니는 귀여운 캐릭터에요.

출처: NAVER 영화


출처: NAVER 영화


정글번치 3탄은 모리스가 최강악당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 정글을 지켜내는 줄거리랍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어드벤쳐 이야기죠? 악당을 물리치고 모험을 하는 과정에서 모리스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 친구들과 우정을 나누는 모습은 아이들에게 유익한 내용이 될 것 같네요 :)

용감한 친구 모리스는 아쿠아플라넷에서 만나실 수 있답니다. 모리스는 줄무늬 때문에 펭귄처럼 보이지 않지만, 무늬를 그리기 전 모습을 보면 확실히 펭귄과 닮았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모리스는 항상 물고기 주니어’를 데리고 다니는데요, 어떤 종인지는 명확하지 않답니다. 아쿠아플라넷에서 주니어와 닮은 물고기를 찾아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토끼

<피터 래빗>의 피터 래빗


 

아마 많은 분들이 어렸을 때 동화 <피터 래빗>을 읽으며 자라셨을 것 같아요. 악동토끼 피터 래빗의 기발한 장난을 보며 즐거워하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많은 분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피터 래빗이 이번 달에 영화화 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어린 시절 책으로 읽었던 이야기를 아이들에게 영화로 보여주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일 것 같아요 :)

출처: NAVER 영화


출처: NAVER 영화


영화에서 피터 래빗과 친구들이 마치 실사처럼 재현되었어요. 그래서 만화가 아니라 실제 토끼가 스크린에서 뛰어 노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런던에서 이사 온 '토마스'가 토끼들이 당근 밭에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버리면서 이야기가 시작돼요. 피터 래빗과 친구들이 당근 밭을 되찾는 과정을 귀엽고 발랄하게 그렸답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 오시면 스크린보다 더 실감나는 토끼를 아이들에게 보여주실 수 있어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아쿠아리움과 동물원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옥상엔 작은 농장 스카이팜이 조성돼 있답니다. 이곳에선 귀여운 토끼뿐 아니라 양, 염소, 당나귀 등 많은 동물 친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동물들의 유토피아

<주토피아>의 나무늘보


 

어른들도 보고 감동 받은 영화 <주토피아>에요. <니모를 찾아서>의 제작사 디즈니가 만든 걸작 동물 애니메이션이죠. 이야기는 동물들의 유토피아인 주토피아에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하면서 시작돼요. 토끼 경찰관 주디 홉스와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가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협동 수사를 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랍니다.

그렇다면 주토피아에는 어떤 아쿠아플라넷 동물 친구가 등장할까요? 주인공들 만큼이나 영화에서 엄청난 존재감을 과시한 캐릭터죠, 바로 나무늘보 플래시입니다. 플래시의 느릿느릿한 행동 때문에 극장에서 관람객들이 빵빵 터졌다고 하죠.

나무늘보 플래시는 아쿠아플라넷 일산의 더 정글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느릿느릿 움직이거나 누워서 식사를 하는 게으른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실제 나무늘보와 플래시의 행동이 얼마나 닮았는지 비교해 보면 재미있겠죠?

 

아쿠아플라넷에 방문하시기 전에 영화를 먼저 보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영화 속에서 보던 동물 친구들을 실제로 보면 아이들이 더 반가워 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