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맥주 천국이 여기 있다! 제주, 맥주의 맛 클라우드베이에서 맛보자

만드는 방법에 따라 맛과 도수가 천차만별로 나타나는 수제 맥주. 사람들이 수제 맥주를 좋아하고 찾는 이유가 바로 이것일 텐데요. 우리나라의 수제 맥주는 어디에서 시작했을까요? 바로 젊은이들의 천국, 이태원이에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맥주를 사랑하는 네 명이 의기투합해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를 만들었답니다. 이를 필두로 이태원에는 다양한 수제 맥주 가게가 형성됐지요. 그런데 제주도에서 수제 맥주를 마시고 싶을 때,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까요?

 

 

까치처럼 반가운 맥주!

맥파이 브루어리

 


맥주에, 그것도 수제 맥주에 빠져있는 분이라면 들어보셨을 이름, 맥파이! 맥파이는 한국어로 까치라는 뜻입니다. 좋은 소식을 주는 까치처럼,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가 한국에 반가운 맥주와 맥주 문화를 선보이자는 의미로 지은 뜻인데요.

출처: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출처: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특히 제주도의 빈 감귤 창고를 개조해 맥파이 공장으로 만들었는데요. 수제 맥주가 어떤 과정을 통해 만들어지는지 알아보는 브루어리 투어가 매주 주말마다 진행돼요. 보호자 동반 시 아이들도 함께 할 수 있으니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곳이에요.

출처: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출처: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공기 좋고 물 좋은 제주 브루어리에서 생산되는 맥파이 맥주는 사시사철 맛볼 수 있는 클래식 시리즈와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시즈널 시리즈로 나누어지는데요. 두 가지 수제 맥주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두 개 다 추천합니다!


 


맥파이 브루어리

 ̄ ̄ ̄ ̄ ̄ ̄ ̄ ̄

[위치]

제주 제주시 동회천1 23

 

 [문의]

070) 4228-5300

 

 

한화리조트에서 즐기는 인생 맥주

클라우드베이


 

맥파이 브루어리나 제주점을 방문하지 못했지만 맥파이가 마시고 싶으시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한화리조트 제주 클라우드베이에서 맥파이를 만날 수 있으니까요.

클라우드베이에는 맥파이와 맥주 안주는 물론 피자, 치킨 등의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취향에 맞추어 먹을 수 있어요. 간단하게 맥파이만 마시고 싶을 때도, 식사와 맥파이를 함께 하고 싶을 때도 클라우드베이는 열려 있답니다.

맥파이는 마시고 싶지만 1층에 내려가기 귀찮을 때도 있죠. 이때도 문제없어요. 클라우드베이는 객실로 배달까지 해주기 때문이에요. 편안한 홈웨어를 입고 마시는 맥파이만큼 즐거운 일이 있을까요?

 

 


클라우드베이

 ̄ ̄ ̄ ̄ ̄ ̄ ̄ ̄

[위치]

제주 제주시 명림로 575-107

 

 [문의]

064) 786-1230

 

무더운 여름이면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기 마련이죠. 제주도에서 시원하고 맛있는 수제 맥주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