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호국보훈의 달! 군인 친구와 함께 워터피아로!

벌써 6월입니다! 2018년이 된 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한 해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6월은 본격적으로 바다가 생각나는 초여름이기도 하고, 동시에 한국 사람들에겐 뜻깊은 달이기도 하죠. 바로 호국보훈의 달이기 때문입니다 :)

 


 

6월, 초여름 그리고

호국보훈의 달


 

호국보훈의 달은 국가보훈처에서 나라와 애국을 생각해 보자는 취지에서 지정한 달이에요. 우리나라를 위해 애쓰고 희생하신 분들을 기억하는 시간이기도 하죠. 그래서 6월엔 현충원이나 참전기념공원 등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죠.

많은 달 중에서 6월이 호국보훈의 달로 지정된 이유는 뭘까요? 바로 6월에 현충일을 중심으로 6.25 한국전쟁, 6.29 2연평해전 등 호국 정신을 기릴 만한 일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6월엔 군 장병들과 국가유공자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기념식이나 행사들이 많답니다.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에서도 나라를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어요 :)

 

 

설악 워터피아가 준비한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는 6 1일부터 6 30일까지, 6월 한 달 동안 군 장병과 경찰, 국가유공자분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어요. 본인 외 동반 4인까지 50% 할인을 적용해드리고 있답니다!

휴가 나온 군인 친구와 함께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죠? 갑갑하고 고단한 생활에 지친 친구의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오랜만에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 ̄ ̄ ̄ ̄ ̄ ̄ ̄

[위치]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설악 워터피아에선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등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더위를 피하고 휴일을 즐기기에 제격이죠!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는 이때, 설악 워터피아에서 친구들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