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좋고 물도 좋아! 부모님과 가고 싶은 힐링 여행지

장마가 시작되며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더불어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휴가철도 가까워지고 있는데요. 부모님과의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실 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 부모님과 가기 좋은 힐링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직접 즐기는 '왕의 온천'

수안보온천



수안보온천은 고대부터 내려온 자연적으로 솟아오르는 천연 온천수에요. 몸에 좋은 유황, 리튬, 마그네슘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경통과 피부미용, 그리고 대사 촉진 등 다양한 효험이 있답니다. 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가장 좋은 여행지겠지요?

왕의 온천으로 유명한 수안보 온천은 올해 리뉴얼을 통해 노천탕을 확장, 이전했어요.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을 바라보는 것도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이 될 거예요.

더 그릴(The Grill)에서는 지역특산물인 충주사과와 프리미엄 돈육 브랜드 얼룩 도야지가 더해진 사과 한 쌈 삼겹살을 먹을 수 있어요. 또 모든 재료는 로컬 푸드를 사용하기에 맛도 좋고 몸에도 좋답니다.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 ̄ ̄ ̄ ̄ ̄ ̄ ̄

[위치]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수안보로 321-36

 

[문의]

043) 846-8211



 

세 가지의 매력을 한 번에

백암온천



부모님과 여행을 함께 가기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아버지는 산에, 어머니는 바다에, 나는 계곡에 가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이 있잖아요.

녹음이 우거진 백암산, 시원한 물이 반기는 신선계곡, 그리고 해안도로를 따라 넘실거리는 푸른 파도.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누리며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이 백암온천이에요.

여행의 마지막으로 여독을 풀어줄 수 있는 온천을 추천해요. 백암온천의 온천수는 지하 400m에서 분출되며, 피부 노화방지와 각종 질병 회복에 아주 좋아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 ̄ ̄ ̄ ̄ ̄ ̄ ̄

[위치]

경상북도 울진군 온정면 온천로 129-13

 

[문의]

054) 787-7001



 

온천욕도 즐겁고 액티비티하게

설악 워터피아


 

부모님과 몸에 좋은 온천도 가고 싶고, 즐거운 물놀이도 즐기고 싶다면 설악 워터피아만한 곳이 없어요. 워터파크가 모두 같지 않듯이, 설악 워터피아의 물은 남달라요. 바로 행정안전부의 승인을 거쳐 국내 최초로 지정된 대한민국 1호 보양온천이랍니다.

실내의 스파동을 먼저 가볼까요? 사우나는 물론 끊임없이 나오는 거품으로 몸의 피로를 푸는 기포탕, 떨어지는 물로 마사지를 받는 낙수탕, 몸에 좋은 초음파를 느낄 수 있는 초음파탕 등이 있어 다양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스파벨리는 계절에 따라 스파 프로그램이 달라져 기대치를 더하는데요. 그중 물줄기로 마사지를 즐기는 레인 스파와 우리 몸의 혈액 순환을 촉진 시켜주는 맥반석 스파가 인기 만점이에요.




설악 워터피아

 ̄ ̄ ̄ ̄ ̄ ̄ ̄ ̄

[위치]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

 

[문의]

033) 630-5800

 


지금까지 부모님과 여름철에 함께 갈 힐링 여행지를 알아보았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셨다고요? 하지만 진짜 힐링은 직접 가서 체험해야 하는 법! 한화리조트는 항상 열려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