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함과 시원함이 공존하는 설악 워터피아 어트랙션 스릴 TOP 3

다가오는 무더위를 이겨내기에는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 제격인데요설악 워터피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 기구가 갖춰져 있어요설악 워터피아의 다양한 시설 중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온몸이 짜릿해지는 스릴만점 어트랙션 TOP 3를 알아볼게요.



다이나믹한 회전으로 무더위 격파

메일스트롬



스파동에 들어가자마자 깔때기 모양의 현란한 시설이 눈을 사로잡을 거예요. 메일스트롬이라는 어트랙션인데요. 시설을 타고 내려가는 튜브에 4~6명이 탑승하기에 온 가족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에요.

탑승한 튜브는 약 17m의 높이에서 50m의 어두운 슬라이드관을 급하강하며 내려온답니다. 17m를 언제 내려 갈까,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긴장감이 온몸을 적시기도 전에 지상에 도착한답니다. 그만큼 무척 빠른 속도로 이동하기에 스릴만점 어트랙션으로 강력히 추천해 드려요.

메일스트롬을 타면서 즐거운 비명을 질러보세요. 가슴을 누르던 답답함이 사라질 거예요.



1.2톤의 폭포수가 주는 아찔

아틀란티스



아틀란티스는 어드벤처 아일랜드에 있는 어트랙션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에요. 중앙에 있는 바스켓에서 무려 1.2톤의 시원한 폭포수가 순식간에 떨어지며 더위가 씻겨나갈 정도의 짜릿함을 선사하지요.

또한 아틀란티스에는 폭포수 외에도 많은 미끄럼틀과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어요. 이곳에서 마음껏 놀다가 폭포수가 떨어지는 타이밍을 맞추기 위해 뛰어가는 것도 큰 재미랍니다.

폭포수 아래에서 바스켓이 뒤집어지길 기다리는 것도 또 다른 재미에요. 언제 물어 쏟아질지 모른다는 긴장감과 아찔함에 심장이 두근거릴 거랍니다. 



구역의 스릴왕, 레프팅 슬라이드

패밀리래프트



즐거운 비명이 끊이지 않는 다른 곳이 있는데요. 익스트림 밸리에 위치한 패밀리래프트에요.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높이인 22m에서 원형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어트랙션이에요튜브를 타고 어둠 속에서 하강하는 동안 360도 회전과 좌우 진동을 통해 다양한 스릴을 체험할 수 있어요.

패밀리래프트는 높이도 무척 높을뿐더러, 구불구불 꼬여있는 슬라이드도 길어 보이는데요. 무려 180m의 기다란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는 동안 더위는 사라지고 온몸에 찌릿찌릿한 전율만이 남는답니다.

물살을 가르고 내려오는 동안 저절로 소리를 질렀을 텐데요. 아찔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스트레스도 풀리셨을 거예요. 땅에 발을 내딛자마자 다시 어트랙션을 타고 싶어지는 것도 패밀리래프트의 매력이랍니다.



 

설악 워터피아

 ̄ ̄ ̄ ̄ ̄ ̄ ̄ ̄ ̄ ̄ ̄ ̄ ̄

[위치]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

  

[문의]

033) 630-5800


여름만큼 강렬한 스릴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곳, 설악 워터피아. 올여름, 설악 워터피아에서 스릴 어트랙션 TOP3를 비롯한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기시며 더위를 날려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