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신기하고 더 짜릿하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수중 뮤지컬 아쿠아 판타지아!

부모님들은 아이들의 방학에 더 바빠지는데요. 방학을 이용해 아이들에게 더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싶어서일 거예요. 아쿠아플라넷도 마찬가지랍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준비한 스페셜한 프로그램을 알아볼까요?

 

 

해양생물부터 공연까지, 다 모았다!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해양생물 보존의 가치를 공유하며, 인간과 자연이 공생하며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해요. 제주 앞바다에 사는 산호초와 열대어부터 남극에 사는 펭귄까지,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어 많은 이가 찾지요. 또 바다에 관한 다양한 과학적 지식을 배울 수 있는 마린사이언스, 아이들을 위한 키즈플라넷이 있어 가족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이런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아쿠아플라넷만의 특성을 살린 공연을 꾸준하게 이어오고 있는데요. 수중 공연 '세나를 찾아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올여름에는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개관 6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수중 공연을 준비했는데요. 무척 기대되지 않으시나요?



더 서프라이즈하고 더 웅장한

다이나믹 오션 뮤지컬

 



바로 다이나믹한 오션 뮤지컬 아쿠아 판타지아랍니다아쿠아 판타지아는 100주년이 되는 바닷속 축제에 오대양의 대표 생물들이 참가해 예술적 재능을 겨루는 배틀 스토리의 뮤지컬이에요. 어떤 내용일지 무척 흥미진진한데요.

오대양의 주인공 자리를 노리는 노래하는 샤크 맥스와 춤추는 크랩 크레오의 신나는 배틀이 이루어진답니다. 여기에 인도양의 골든 보이스 샤인’, 대서양의 파워 댄싱머신 튜나’, 그리고 태평양의 흥부자 브라보의 축하공연도 이어지니, 볼거리가 풍성하지요?

아쿠아 판타지아는 일반 뮤지컬이 아닌 오션 뮤지컬이기에 다이나믹한 수중 퍼포먼스를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여기에 흥겨운 춤과 노래는 필수! 아쿠아 판타지아만의 색다른 재미가 있으니, 바로 관객 참여형 공연이라는 점인데요. 관객들이 무대 위 워터볼을 타며 공연에 참여할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랍니다.

공연은 오전 11, 오후 1, 오후 3, 오후 5, 총 하루에 네 번 진행돼요. 50분 동안 펼쳐질 흥미진진한 바닷속 이야기가 궁금하시다고요? 지금 바로 아쿠아플라넷 제주로 떠나보아요!



만지고 느끼는 교감의 장

터치풀과 바다 놀이터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또 다른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아이들이 직접 만지며 배우는 터치풀과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바다 놀이터에요.

터치풀은 아이들이 직접 물속에 사는 해양생물을 만질 수 있는 특별한 풀이에요. 도심 속에서 쉽게 보기 어려운 해양생물들을 직접 만지고, 느끼고, 교감할 수 있어 큰 인기가 있지요.

또 바닷속 풍경을 살린 바다 놀이터도 개장했는데요. 커다란 고래 입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 지느러미 모양으로 만들어진 미끄럼틀을 타는 신나는 경험도 할 수 있답니다. 물고기 모양의 장난감도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지요.




 아쿠아플라넷 제주

 ̄ ̄ ̄ ̄ ̄ ̄ ̄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문의]

064) 780-0900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선보인 프로그램을 알아보았어요. 아이들의 체험학습을 위한 장소로 아쿠아플라넷 제주가 제격이지요? 다이나믹한 오션 뮤지컬 아쿠아 판타지아를 관람하고, 터치풀에서 오감 교육을 한 뒤, 바다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어놀아보아요! 아이들이 풍성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