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이야기/제주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아침엔 요가, 저녁엔 달빛 걷기 제주에서 힐링하자 에코힐링 프로그램

낯선 곳으로 떠난 휴가지에서는 일상적인 모든 것들이 새롭게 다가오지요. 눈부신 아침, 밝은 햇살, 언제나 똑같이 흘러가는 시간까지도요. 그러기에 여행지에서 하루의 시작과 끝을 무료하게 흘려보내는 것은 무척 아쉽죠. 그곳이 제주라면 더욱 말이에요. 한화리조트 제주가 완벽한 힐링 여행을 위해 에코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했답니다.



향기로운 하루의 시작

Healing Yoga(힐링요가)



이른 아침의 제주도는 색다르답니다. 공기는 촉촉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 기분을 좋게 하지요. 하루를 시작하기에 앞서, 제주의 아침을 느끼며 요가로 몸을 풀어주는 힐링요가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아침 7시부터 약 한 시간가량 전문 강사와 힐링요가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요가는 몸과 마음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데 적격이랍니다. 호흡과 워밍업부터, 본격적인 요가와 마무리 후 사우나까지! 상쾌한 제주도의 아침 공기를 마시며 차분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사전 예약제로 모집하는 힐링요가는 한화리조트 제주 내에 있는 경치 좋고 향기로운 허브가든에서 진행된답니다. 우천 시에는 리조트 실내에서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려요.




Healing Yoga(힐링요가)

 ̄ ̄ ̄ ̄ ̄ ̄ ̄ ̄

[운영 시간]

, , , 일 운영

07:00~08:00

 

[비용]

10,000

(사우나 별도 / 1인 기준, 14세 이상 참여 가능)

 

[모집 방식]

사전예약제

(전일 20:00까지 예약)

 

[문의]

064) 725-9000 (프론트)



달과 별을 보며 맞는 하루의 마무리

Walk by Moonlight(달빛걷기)



한화리조트 제주에는 낮 동안의 뜨거운 더위가 한결 가시고 난 뒤, 제주도의 푸른 밤을 느끼며 걸을 수 있는 산책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리조트에서 출발하여 호수공원과 골프장을 걷는 약 4.3km의 코스에요.

달빛걷기 프로그램은 달과 별을 벗 삼아 하는 야간산책 프로그램인데요. 관리가 잘 되어 잔디 좋기로 소문이 자자한 플라자CC 제주의 페어웨이를 걸어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달빛걷기 프로그램 역시 당일 오후 6시까지 신청하신 분들만 가능한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달빛걷기 프로그램으로 가족이나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제주의 밤을 느끼며 낭만적인 추억을 쌓아보세요.




Walk by Moonlight(달빛 걷기)

 ̄ ̄ ̄ ̄ ̄ ̄ ̄ ̄

[운영 시간]

, , 금 운영

20:00~21:30

 

[비용]

5,000

(1인 기준, 8세 이상 참여 가능)

 

[모집 방식]

사전예약제

(당일 18:00까지 예약)

 

[문의]

064) 725-9000 (프론트)

 

무더운 여름날, 휴가를 위해 떠나온 제주에서의 아침과 밤을 차분하게 힐링하며 보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놓치지 말고 한화리조트 제주 에코힐링 프로그램을 신청하세요! 더욱 완벽한 하루가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