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10월 그랜드 오픈!



QUIZ.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앞에

바다를 바로 만날 수 있는 해변은 무엇일까요?


○○해변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서는 비행기와 숙박 예약도 필수이지만 여권을 빼놓을 수 없죠. 하지만 한화리조트가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더불어 그곳에서 다양한 버킷리스트도 실현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입니다.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스카이 풀

하늘에서 수영하기



거제도는 많은 특징을 가진 섬이에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섬이면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해상 식물공원인 외도가 있으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마주할 수 있는 곳이죠.

거제 벨버디어에서는 이 아름다운 환경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어요. 거제 벨버디어 최상층에 엣지리스 스카이 풀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하늘을 유영하는 듯한 환상적인 경험을 하면서 하늘 끝과 바다의 끝이 만나는 것 같은 찬란한 모습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산책하는 몽돌해변

몽돌의 연주에 귀 기울여 보기



다른 해수욕장과 다르게 이곳은 작고 고운 흑진주색의 몽돌이 해변가를 가득 채우고 있어요. 한여름의 불볕더위에 달구어진 몽돌밭을 맨발로 거닐면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요. 또 우리나라 자연의 소리 100선에 선정될 정도로 작은 몽돌 위를 넘나드는 파도 소리가 무척 아름다워요.

거제 벨버디어는 리조트와 바로 연결되는 전용 몽돌해변이 있으니, 언제든지 자연이 만드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을 수 있어요. 또 몽돌해변을 내려다볼 수 있는 오션 뷰를 바라보는 것도 놓치기 아까운 기회랍니다.



파노라마 뷰가 아름다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저녁식사



남해까지 왔으니 이곳의 모든 맛집을 다 방문하고 싶으실 거예요. 모든 맛집이 한자리에 있다면 더욱 편리하겠죠? 꿈이 현실이 되는 거제 벨버디어의 4'셀렉트 다이닝(Select Dining)'을 이용한다면 남해의 모든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3층의 이탈리안 시푸드 다이닝에서는 남해안의 해산물을 활용한 트렌디 이탈리안 다이닝을 맛볼 수 있어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재훈 셰프의 특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니, 믿고 먹을 수 있겠죠?



더 가까이에서 만나는 거제

여권 없이 떠나는 세계



거제 벨버디어는 부산과 거제를 잇는 거가대교를 건넌 뒤 10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부산과 가까이 있어요. 또 대구에서는 1시간 30, 여수에서는 2시간 남짓이면 닿는 등, 전라도와 경상도의 주요 거점 도시의 인근에 자리해 높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지요.

이렇게 환상적인 자연을 품은 거제 벨버디어는 지금 바로 곁에 있답니다.



영상으로 먼저 만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벨버디어’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뜻인데요. 정말 이름처럼 아름다운 경관들로 가득한 리조트에요.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스카이풀,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산책하는 몽돌해변, 파노라마 뷰가 아름다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까지 모두 거제 벨버디어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그 모든 것을 담은 거제 벨버디어 CF를 감상해보실까요?



10월 그랜드 오픈 전에, 15초만으로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은 거제 벨버디어를 잠시 만나보았어요. 올 가을부터 거제도를 찾을 다른 이유가 생기셨을 텐데요. 바로 거제 벨버디어를 방문하기 위해서랍니다.


여권 없이 세계 여행을 떠날 수 있는데, 그곳에서 다양한 버킷리스트까지 채울 수 있다면 더 행복하겠지요. 거제 벨버디어에서 이 모든 것을 이루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