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면 더 즐겁다! 미리 즐기는 아시아 대운동회 한화리조트에서!

8 18일이면 아시아인들의 축제, 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이 시작됩니다. 45개국이 40개 종목의 465경기에 참여하는데요. 관람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이 경기들을 한화리조트에서 실제로 즐길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한화리조트에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종목을 살펴보아요!

 

 

스트라이크의 쾌감

대천 파로스, 볼링

 



볼링은 볼을 굴려 목표 지점의 핀을 쓰러트리는 스포츠로, 공의 스핀을 조절하는 능력과 목표물에 정확히 공을 굴려 넣는 스킬이 복합된 경기에요. 투구 동작은 전신 운동이 되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이기도 하죠.

대천 파로스에는 이러한 볼링을 즐길 수 있는 볼링장이 갖춰져 있는데요. 최신 설비로 갖추어진 8레인의 볼링장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스트라이크의 짜릿함을 느껴볼 수 있어요.

볼링장에서 볼링만 즐긴다면 아쉽겠지요? 또래오래 치킨과 수입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볼링장은 자정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무더운 여름밤은 물론 잠들기 아쉬운 저녁에도 즐기기 좋을 거예요.

 

 


대천 파로스

 ̄ ̄ ̄ ̄ ̄ ̄ ̄ ̄

[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3길 11-10


[문의]

041) 931-5500



물놀이는 역시

설악 워터피아, 수영

 



어렸을 적, 수영을 배우러 수영장을 다녔던 기억이 있을 거예요. 손과 발을 이용해 물 위나 물속은 자유롭게 이동, 또는 정지하는 수영은 우리에게 친숙한 운동이랍니다. 남녀노소가 즐기는 대표 생활체육 중 하나이지요.

수영은 친숙한 운동이지만 물의 저항을 극복하여 전진하는데 상당한 근력과 에너지가 있어야 하는 전신운동이랍니다. 더불어 물속에서 이루어지기에 무더운 여름철 레크레이션으로 좋지요.

설악 워터피아에서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이용하는 것 외에도 정규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어요. 물놀이를 하고 싶지만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 마세요. 물이 저절로 흘러가는 유수풀에서 튜브와 함께라면 수영 선수 부럽지 않을 거랍니다.




설악 워터피아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홀인원을 부르는

플라자CC 제주, 골프

 



골프는 경기장에서 정지된 공을 골프채로 쳐서 홀에 넣는 경기로, 그 타수가 많고 적음으로 승부를 겨루는 운동이에요. 6km 이상의 거리를 걸어야 하기에 유산소 운동이 돼요.

스윙을 할 때 하체가 이동하지 않게 단단히 지탱해주어야 하기에 다리 근육을 발달돼요. 또 상체는 유연하게 움직여야 해서 상체의 근육도 함께 발달된답니다. 장시간 몸 전체를 사용하는 운동이기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플라자CC 제주는 9홀 코스를 티잉그라운드와 그린을 다원화시킨 TWO-TEE, ONE-FAIRWAY, TWO-GREEN SYSTEM으로 조성되어 18홀 느낌 그대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어요. 특히 4홀은 코스 전체가 제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원시 수림대에 둘러싸인 자연 친화적인 공간이며, 7홀은 ISLAND HOLE로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지요.




플라자CC 제주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75-107


[문의]

064) 727-9000


지금까지 한화리조트에서 즐겨볼 수 있는 아시안게임 종목을 알아보았어요. 올여름, 다양한 스포츠 경기도 즐기고 편안한 숙박까지 할 수 있는 한화리조트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