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것도 안 했는데 벌써 개강?! 방학 끝나기 전에 떠나자 한화리조트 우정 여행

아무것도 안 해도 방학은 언제나 쏜살같이 지나가 버리죠. 하지만! 여름방학을 이대로 보내버릴 수는 없잖아요. 방학이 끝나기 전에 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의 한화리조트 세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직도 물놀이를 못 했다면!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강력하게 내리쬐는 햇빛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여름을 애타게 기다리는 이유는 시원한 물에서 뛰놀며 즐겁게 물놀이를 하기 위해서겠죠. 혹시 아직도 이번 여름에 물놀이를 즐기지 못하셨나요? 그렇다면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 포천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를 추천해드립니다!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의 좋은 점은 바로 옆에 계곡이 있다는 점이에요. 우거진 녹음 밑에서 졸졸 흐르는 계곡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더위도 금방 잊힌답니다.

친구들과 떠난 우정 여행에는 맛있는 음식도 빠질 수 없어요. 사방이 온통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리조트 바깥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 라끄에서 밀푀유라구, 바싹 불고기 정식 등 고급스러운 음식을 즐기면 우정 여행의 완벽한 마무리가 될 거예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 ̄ ̄ ̄ ̄ ̄ ̄ ̄

[위치]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문의]

031) 534-5500



즐겁게 논 뒤 식사는 이곳에서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경기도 용인시에는 에버랜드와 한국민속촌 등 다양한 테마파크가 자리 잡고 있어요. 또한 거리도 멀지 않아서 친구와 함께 남은 방학 동안 부담 없이 즐겁게 지내다 올 수 있는 곳이죠.

밖에서 열심히 놀았다면 리조트로 돌아와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휴식 시간을 가져야죠. 용인 베잔송 1층에 있는 라피네 레스토랑에서는 식사는 물론, 커피와 각종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번거롭게 움직일 필요도 없어요.

슬슬 배가 고파질 때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내에 위치한 구이 전문 레스토랑 르 그릴에 들러보세요. 르 그릴에는 세계 4대 진미로 손꼽는 이베리코 흑돼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야외 셀프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도 있겠네요. , 주말(, )에만 운영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 ̄ ̄ ̄ ̄ ̄ ̄ ̄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무로 153번길 79

 

[문의]

031) 332-1122



엠티의 메카

한화리조트 양평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최대한 즐기려면 이동하는데 사용하는 시간이 많지 않아야겠죠. 그렇다면 양평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도권에 근접하게 있고, 경의중앙선을 이용하시면 지하철로도 간편하게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양평은 대학생들이 특히 많이 방문하여 엠티의 메카라고도 불려요. 계곡과 휴양림 등이 있는 자연 휴식처이기 때문인데요. 한화리조트 양평은 남한강과 유명산을 끼고 있어 피톤치드 가득한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안성맞춤인 곳이랍니다.

날이 지고 더위가 좀 가시면 친구들과 야외 셀프 바비큐장으로 나가보세요. 한화리조트 양평에서는 자연 속에서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혹시 준비물을 깜박하여 안 가지고 왔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고기부터 각종 양념과 채소까지, 리조트 내에서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으니까요!




한화리조트 양평

 ̄ ̄ ̄ ̄ ̄ ̄ ̄ ̄

[위치]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문의]

031) 772-3811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흘러가는 시간이 더 아까울 거예요. 무엇을 하며 보낼지 고민하기보다 지금 당장 떠나는 건 어떠신가요. 서울 근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우정을 쌓기에 제격인 한화리조트로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