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NEWS/뉴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만나는 반가운 얼굴 뽀로로 파크 오픈!

 

한국에서 동남쪽으로 3,000km 떨어져 있고, 인천공항에서 4시간 20분 정도 걸리는 북마리아나제도를 대표하는 작은 섬, 사이판. 이곳은 푸른 바다와 온화한 기후 때문에 사시사철 많은 관광객이 찾는 대표적인 휴양지에요. 이곳에도 한화리조트가 있답니다.

 

 

사이판에 간다면

사이판 월드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사이판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이자 펀 리조트(Fun Resort)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지상 10, 259개의 전 객실에서 모두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요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사이판 호텔 중 유일한 한식당이 있으며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휴식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리조트와 연결된 해변까지 있으니편하고 즐겁게 놀 수 있어요.

사이판 최고의 워터파크 웨이브 정글은 사이판 월드리조트 투숙객이라면 6개의 풀장과 4개의 어트랙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답니다또 비치하우스에서 스노클링 장비성인/어린이 구명조끼튜브선베드 등을 무료로 대여해주니 무척 편안하겠지요?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더불어 객실 이용과 식사, 액티비티까지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기에 멀리 나가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지요. 



싸이판에서도 노는 게 제일 좋아

뽀로로 파크 오픈

 



초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뽀로로가 사이판에 상륙했습니다! 한화리조트는 경주, 용인, 설악 쏘라노, 그리고 대천에 뽀로로룸을 만들어 이용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사이판에도 뽀로로가 도착했습니다!

아이와 여행을 떠나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아이가 그곳에서 무엇을 즐길 수 있는가가 최대 관심사일 텐데요. 이국적인 오션 뷰도, 많은 풀과 어트랙션이 있는 곳에 뽀로로도 있다면 더욱 환상적이겠죠.

지난 7 21일 사이판 월드리조트에 뽀로로 파크가 오픈했는데요. 사이판에서도 뽀로로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사이판에서도 만나는 뽀로로를 보고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하는데요. 뽀로로와 사진을 찍고, 움직이는 뽀로로를 보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고 해요. 가족 여행지로 더 완벽해진 사이판 월드리조트입니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 ̄ ̄ ̄ ̄ ̄ ̄ ̄

[위치]

World Resort Saipan

P.O.Box 500066 CK Saipan,MP 96950


[이용 안내]

1-670-234-5900


올해 9월 리노베이션을 시작으로 내년 7월에는 10개의 뽀로로룸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해요. 사이판에서 보니 더 반가운 얼굴, 뽀로로사이판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