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뷰가 아름다운 한화리조트 BEST 3 그 풍경 속으로

숙소를 정할 때 각자의 기준이 있을 거예요. 룸 컨디션이 좋아야 한다, 부대시설이 많아야 한다, 음식이 맛있어야 한다 등등. 그중에는 객실 뷰가 좋아야 한다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면서도 객실 뷰도 좋은 한화리조트를 소개합니다.

 

 

푸르른 바다를 보자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

 


 

충청남도 보령시에 자리한 대천 해수욕장은 편리한 교통과 아름다운 자연경관, 그리고 머드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에요. 탁 트인 바다를 보면 그동안 가슴 속에 쌓인 답답함과 스트레스가 저절로 사라질 정도예요.

대천 해수욕장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대천 파로스에서는 아름다운 바다 뷰를 보실 수 있어요. 멀리 가지 않아도 돼요. 객실 안에서 커튼만 열어도 넘실거리는 파도가 눈앞에 보인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혹은 잠들기 전에 바다 내음 가득한 공기를 맡으며 푸르른 파도를 본다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대천 파로스에서 즐길 수 있는 오션 뷰입니다.

 


 

천 파로스

 ̄ ̄ ̄ ̄ ̄ ̄ ̄ ̄

[위치]

충청남도 보령시 해수욕장3길 11-10

 

 [문의]

041) 931-5500


 


영남과 호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한 번에

한화리조트 지리산

 



지리산국립공원은 1967년 최초로 지정된 국립공원으로, 경남의 하동, 함양, 산청, 전남의 구례, 전북의 남원 등 3개 도, 5개 시군에 걸쳐 483.022㎢의 가장 넓은 면적을 지닌 산악형 국립공원이에요. 이러한 지리산국립공원 내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지리산이야말로 자연의 아름다운 뷰를 볼 수 있는 곳이죠.

 지리산의 넉넉한 품과 섬진강의 맑은 물이 만나는 한화리조트 지리산. 이곳은 계절마다 형형색색의 다른 매력을 뽐내기에 언제 와도 좋은 곳이에요. 창문 밖으로 펼쳐진 뷰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맑은 공기를, 그리고 국립공원의 멋진 경관을 볼 수 있어요.

영남과 호남의 조화가 만들어낸 아름다운 경치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한화리조트 지리산을 방문해보세요.

 


 
한화리조트 지리산

 ̄ ̄ ̄ ̄ ̄ ̄ ̄ ̄ ̄ ̄ ̄ ̄ ̄ ̄

[위치]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464

 

[문의]

061) 782-2171


 


울산바위와 함께하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설악의 절경에 취해 그곳에 터를 잡았다는 울산바위의 전설처럼, 설악산은 빼어난 장관을 가진 곳이에요. 동해와 설악산이 맞닿은 장엄한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인근에 조성된 조경도 멋지니,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도착하셨으면 주변을 한 바퀴 둘러보시는 것도 좋아요.

설악 쏘라노는 유러피안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머무르는 동안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실 거예요. 하지만 창문 너머로는 울산바위가 보이며 이곳이 설악이라는 걸 알려줄 거예요. 이국적인 분위기와 울산바위의 조합, 다른 곳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기분을 누리실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 ̄ ̄ ̄ ̄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문의]

033) 630-5500




리조트를 무료로 즐기는

0원 주인찾기 이벤트

 



이토록 아름다운 한화리조트의 뷰를 즐기며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0원 주인찾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응모 방법은 무척 간단해요.

한화리조트 홈페이지게 가입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선호업장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된답니다! 매월 첫째주 금요일에 홈페이지 <공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중복참여, 탈퇴 후 재가입자는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당첨자는 주중 객실에 한하여 예약 가능하다는 점 알아주세요.


0원 주인찾기 이벤트 자세히 보기>>


한화리조트의 객실 뷰가 참으로 아름답죠? 한화리조트에서는 대천, 지리산, 설악 쏘라노 외에도 다양하고 아름다운 뷰를 체감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