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건 다 함께 하고 싶어 사랑하는 엄마와 떠나는 모녀 여행 꿀팁

딸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엄마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모녀 여행. 여행 동안 엄마의 취향, 컨디션, 입맛을 가장 중요하게 여길 텐데요. 이런 엄마를 100% 만족 시킬 수 있는 곳이 있어요.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입니다.



엄마와 새로운 추억을 쌓을

객실 


 

숙소에 도착하여 체크인 수속을 밟고 방에 들어가기 전까지 무척 설레실 거예요. 엄마와 소중한 추억을 쌓을 공간이니 아늑했으면, 또 풍경이 좋다면 더욱 좋겠죠.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은 침대방과 온돌방으로 나누어져 있어요푹신한 침대가 있는 침대방도 좋고뜨뜻한 바닥에 누워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온돌방도 좋아요. 온돌방은 침대 대신 이불 세트가 구비되어 있어요. 엄마의 취향에 맞추어 룸 타입을 고른다면 엄마가 더 좋아하실 거예요.

엄마와 나란히 누워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말, 하고 싶었던 말, 그리고 더 해주고 싶은 말까지요. 엄마와 단둘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으로 가득할 거예요.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 ̄ ̄ ̄ ̄ ̄ ̄ ̄

[위치]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수안보로 321-36

 

[문의]

043) 846-8211

 

 


엄마의 입맛을 돋우는

더 그릴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죠. 아무리 재미있는 일이라도 배가 불러야 흥이 나지 배가 고파서는 아무 일도 할 수 없다는 뜻인데요. 여행에서도 식사는 무척 중요해요. 특히 엄마를 위한 모녀 여행이니만큼 엄마의 취향을 저격할 정도로 맛있는, 그리고 몸에도 좋은 음식을 찾으실 거예요.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의 더 그릴을 방문해보세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에서 아름다운 수안보온천의 전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더 그릴에서는 돼지고기의 연(), 다즙성, 마블링이 우수한 얼룩도야지로 만든 사과한쌈 얼룩도야지 삼겹이 대표메뉴에요. 잘 익은 삼겹살에 얇게 썬 사과를 곁들여 드시는 메뉴랍니다. 입에 들어가기만 해도 살살 녹는 사과한쌈 얼룩도야지 삼겹을 엄마와 함께 즐겨보세요.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더 그릴

 ̄ ̄ ̄ ̄ ̄ ̄ ̄ ̄

[위치]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신관 3층

 

[문의]

043) 846-8211




엄마의 피로를 풀어줄

온천사우나 


 

예로부터 왕의 온천이었던 수안보온천은 우리나라 최초의, 자연적으로 3만 년 전부터 솟아오른 천연 온천수에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온천수를 중앙집중 관리방식으로 관리하고 있기에 믿고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사랑하는 엄마와 온천욕을 하기 좋은 곳이죠.

더불어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은 노천탕으로 되어 있어 아침에는 지저귀는 새소리를, 낮에는 따스한 햇볕을, 밤에는 반짝이는 별빛을 보며 노천욕을 할 수 있지요.

올해 리모델링을 마치며 새롭게 태어난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은 왕의 온천이라는 말이 딱 어울릴 정도예요. 소중한 엄마에게 적격인 온천욕입니다.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온천사우나

 ̄ ̄ ̄ ̄ ̄ ̄ ̄ ̄

[위치]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신관 2층

 

[문의]

043) 848-0894


수안보온천으로 떠나는 모녀 여행, 즐거우셨나요. 그렇다면 바로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으로 떠나세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