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여기 모여라 가을을 즐기기 좋은 한화리조트 테마파크

선선해진 바람, 청명하고 높아진 하늘을 보니 가을이 훌쩍 다가온 게 느껴지실 거예요. 더불어 신선한 가을 공기를 마시기 위해 떠나고 싶으실 텐데요. 가을을 느끼기 좋은 한화리조트의 테마파크 세 곳을 소개해드려요.

 

 

천천히 다가오는 가을

제이드가든

 


 

내 생애 처음 만나는 숲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제이드가든도 서서히 가을로 물들고 있어요. 뜨거웠던 더위만큼이나 유난히 싱그러웠던 초록 잎들이 점점 사라지고, 가을에 어울리는 알록달록한 꽃들이 피어나고 있지요.

꽃으로 물들어 여름과는 또 다른 장관을 보여주는 제이드가든을 걷고 있으면,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제이드가든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매주 수요일에는 숲 해설사와 함께 가을로 물든 수목원 투어를 즐길 수 있어요. 10월 말까지 진행되며, 하루 3(11, 13, 15) 제이드가든 광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니, 제이드가든에서 가을을 느껴보세요.




제이드가든

 ̄ ̄ ̄ ̄ ̄ ̄ ̄ ̄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햇골길 80


[문의]

033) 260-8300




말을 타며 느끼는 가을

로얄새들 


 

유럽 정통스타일로 디자인된 클럽하우스인 로얄새들은 국제 규격의 실내, 실외 마장 및 마사를 갖추고 있어요. 더불어 최고의 마필을 구비해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승마장이에요.

또 로얄새들은 자연 친화적인 입지로 계절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멋을 드러내는 승마클럽이에요. 말과 함께 가을의 푸르른 하늘을 보고, 느끼고, 만족하기에 제격이죠.

가을을 맞이하여 로얄새들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바로 기존 고객이 신규 회원과 동반 기승 시, 하루 2회 이상 기승시 추가 기승료를 50% 할인해 드리는데요. 주말, 주중 모두 이용 가능하며, 기쿠폰 이용자도 그룹 레슨 추가 기승 시 할인 적용됩니다. 기간은 9 30일까지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로얄새들 승마클럼

 ̄ ̄ ̄ ̄ ̄ ̄ ̄ ̄

[위치]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견달산로 402

 

[문의]

031) 977-2662


 


가을에도 신나는 물놀이

설악 워터피아

 


 

흔히 물놀이는 여름에 즐겨야 한다고 생각하실 텐데요.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볕을 쐬며 즐기는 가을 물놀이도 색다른 재미랍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로, 가을에도 차갑지 않은 물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요. 또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노천탕과 사우나도 빼놓을 수 없지요. 뜨거운 물에 몸은 담근 채 아름다운 설악의 풍광을 바라보는 재미도 즐겨보세요.

가을에도 물놀이를 신나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기쁘시다고요? 몸에도 좋은 온천수로 가득한 설악 워터피아는 사시사철 언제나 열려 있으니, 알록달록 나뭇잎이 물드는 가을에도 방문해보세요. 건강해 질 수 있고, 재미도 가득한 가을 여행지로 추천합니다.



횟수 제한없이 즐기자!

설악 워터피아 무제한 이용권

 



한화리조트가 가을 맞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어요. 바로 사우나, 온천, 그리고 워터파크까지 한 번에,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무제한 이용권을 최초로 런칭했어요. 무제한 이용권 2종류와 주중 숙박권이 포함된 2종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10월 15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꼭 이용해야겠지요?

무제한 이용권 구매시 한화리조트 씨네라마 입장권 본인 할인, 플라자CC 설악 12~2월 주말 30% / 주중 50% 할인, 한화리조트 짚라인 동방 4인까지 3천 원 할인(11월 말까지) 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설악 워터피아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가을을 한 발자국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테마파크 세 곳을 알아보았어요. 벌써 9월의 마지막이니만큼 가을 여행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빨리 가을 여행을 떠나보도록 해요. 어디로요? 한화리조트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