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가봤어? 인스타그램에 자랑하고 싶은 제주 핫플레이스

1년 365일 중 언제 방문해도 좋은 제주도이지만, 가을에 방문하면 가을 제주도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그곳에서 인생샷을 찍어 나의 인스타그램에 올릴 수 있으면 더 좋겠죠? 인스타그램에 자랑하고 싶은 가을 제주 로맨틱 핫플레이스로 떠나보아요.



제주 바다 보며 향긋한 커피 한 잔

카페록록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멋진 제주도의 풍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커피 한 잔 마시는 모습을 상상해 보셨나요. 생각만으로도 얼굴에 웃음이 번지는데요. 그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줄 곳이 있습니다.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카페록록이에요.

2층 규모의 카페록록은 독특하고 예쁜 인테리어 때문에 저절로 시간이 가는데요. 실내 군데군데 놓인 야자수와 창 너머로 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는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풍긴답니다.

카페록록에 앉아 제주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릴 거예요. 카페의 2층에서 주문할 수 있는 타르트도 맛있답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라면 타르트 하나가 순삭돼요. 내부는 물론이고 창문 넘어로 보이는 바다까지 무척 예쁘니 인스타그램에 올릴 감성샷을 찍기에도 좋아요. 카페록록은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카페록록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하도서문길 41

 

[문의]

010) 2058-9321




제주에서 꼭 가야 하는

산굼부리



가을 제주도를 방문하셨다면 넓은 대지를 가득 채운 은색 물결, 억새를 보러 가지 않을 수 없죠. 그중 산굼부리는 제주도에서 억새밭을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장소에요.

출처: 제주관광공사 포토제주(http://photo.visitjeju.net/)

저작권자: 제주관광공사


출처: 제주관광공사 포토제주(http://photo.visitjeju.net/)

저작권자: 제주관광공사


살랑거리는 가을바람을 타고 흩날리는 억새는 가을에만 보기 아까울 정도의 황홀경이에요. 하지만 가을에만 볼 수 있기에 더 아름답게 느껴지기도 해죠. 억새밭을 바라보고 있으면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된답니다.

출처: 제주관광공사 포토제주(http://photo.visitjeju.net/)

저작권자: 제주관광공사

산굼부리의 억새는 10월 말에 절정이라고 해요. 곧 제주도를 방문하시어 억새밭을 관람하실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셔서 아름다운 가을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산굼부리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38

 

[문의]

064) 783-9900




해양동물도 보고 감성샷도 찍을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다양한 해양동물을 볼 수 있는, 제주도의 유일한 수족관 아쿠아플라넷 제주. 해양동물을 보는 것도 좋지만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귀여운 해양동물과 함께 감성샷을 찍으면 더욱 좋겠죠.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 남길 수 있는 감성샷 스팟을 알려드려요.

이제 아쿠아플라넷 제주의 내부를 둘러보실 차례인데요. 다른 곳도 사진 찍기에 무척이나 좋지만 두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우선 아쿠아플라넷의 메인 수조인 제주의 바다에요. 가로 23m, 세로 8.5m 초대형 관람창과 사진을 찍어보세요. 인스타그램에 필수로 올려야 하는 사진이 찍힐 거랍니다.

아치형의 해저터널에서의 사진 촬영도 잊을 수 없죠. 손을 뻗으면 해양동물이 닿을 것만 같은 아치터널에서 반가운 해양동물과 혹은 푸르른 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아쿠아플라넷 제주만큼 멋진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 거예요.



 

 

아쿠아플라넷 제주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문의]

064) 780-0900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 인스타그램에 올리기 좋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제주도 로맨틱 핫플레이스 세 곳을 알아보았어요. 세 곳 모두 방문하셔서 마음에 드는 인생샷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