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엇을 해볼까? 리조트에서 즐기는 이색 여행

여행지가 여행의 모든 것을 좌지우지한다고 할 정도로, 여행에서 무척 중요한 요소에요. 여행지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맛있는 밥을 먹어도, 즐거운 관광을 해도, 편히 쉬어도 불편할 텐데요. 그렇다면 여행객들의 마음을 빼앗을 만한 색다른 여행지는 어디일까요?

 

 

가을에도 함께 하는 뽀로로

뽀로로아쿠아빌리지 


 

가을물놀이’. 언뜻 보면 어울리지 않은 단어의 조합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참 매력적인 조합이기도 합니다. 가을 향기가 가득한 바람을 맞으며 따뜻한 물로 물장구를 치며 노는 건 경험해본 사람만 아는 즐거움이에요. 이런 즐거움을 우리 아이들에게도 알려주어야겠죠?

가을인 지금, 뽀로로아쿠아빌리지를 방문해보세요. 언제 보아도 반가운 뽀로로와 친구들이 아이들을 맞아줄 거예요. 가을에 가도 여름에 있는 시설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혹시 아이가 물놀이를 즐기다가 감기에 걸릴까 봐 고민이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뽀로로아쿠아빌리지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적절한 물 온도를 유지하고 있으니까요.

뽀로로아쿠아빌리지에서는 물놀이만 즐길 수 있는 게 아니에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뽀로로아쿠아빌리지의 공연장에서 즐겁고 신나는 싱어롱쇼가 펼쳐진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니 놓칠 수 없는 기회에요.



  

뽀로로아쿠아빌리지

 ̄ ̄ ̄ ̄ ̄ ̄ ̄ ̄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82-27


[문의]

054) 777-8900




 

한 발자국 가까이에서 느끼는 자연

지리산 카라반 


 

무더위에 지쳐 가을이 접어들었다는 입추가 반가워했던 것이 얼마 전 같은데, 벌써 가을이 무르익었어요. 거리마다 은행나무잎이 노랗게 물들며, 하늘이 높아지며 가을이 왔다는 걸 알리고 있죠. 유난히 짧기에 더 아쉬운 가을을 한 발자국 가까이에서 느껴보세요.

지리산 카라반은 일상보다 더 가까이에서 가을을 느끼기 좋은 곳이에요. 문을 열면 지리산을 빼곡하게 채운 나무들이 보이고, 창가에 앉으면 따스한 가을 햇살이 포근히 감싸줘요. 또 도시에는 없는 싱그러운 공기도 느끼실 수 있어요.

캠핑용 트레일러인 카라반은 수도, 전기, 화장실, TV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어 색다른 체험은 물론이고 편안한 하룻밤도 묵을 수 있어요. 또 지리산 카라반 내부에는 바닥 난방과 전기히터 난방 시설이 되어 있어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한화리조트 지리산 카라반

 ̄ ̄ ̄ ̄ ̄ ̄ ̄ ̄

[위치]

전라남도 구례군 마산면 화엄사로 464

 

[문의]

010) 5811-0388(예약관리자)

010) 9247-8834(체크인, 아웃담당)



 

가을바람처럼 시원한

클라우드베이 


 

퇴근 후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처럼 하루의 피로를 사라지게 하는 건 없을 거예요.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마신다면 더욱 기분 좋을 텐데요. 한화리조트 제주의 클라우드베이에서 행복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클라우드베이에서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의 스페셜한 수제 맥주를 만나보세요. 리조트에서 환상적인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을뿐더러, 맥주와 곁들이면 더 맛있는 피자와 치킨도 함께 합니다.

어떤 맥주를 여러 가지 맥주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샘플러도 있으니, 어떤 맥주를 마셔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클라우드베이에서 가을바람처럼 시원하고, 가을 억새만큼 반가운 수제 맥주 드셔보세요!




클라우드베이

 ̄ ̄ ̄ ̄ ̄ ̄ ̄ ̄

[위치]

제주 제주시 명림로 575-107

한화리조트 제주 클라우드베이(고객센터 1층)

 

 [문의]

064) 786-1230


한화리조트 경주 에톤 1층 로비에서는 주말마다 뽀로로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있다고 해요. 이번 주말에는 뽀로로아쿠아빌리지를 방문해보세요.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