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주민이 추천해! 낭만 가득 빼빼로데이를 위한 달콤한 데이트 코스

11 11일은 친구나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빼빼로를 선물하는 날이에요. 이날에는 연인과의 데이트를 빼놓을 수가 없으며, 평소보다 더 로맨틱한 분위기가 필요한 날이기도 합니다. 부산 주민이 직접 추천하는 빼빼로데이에 어울리는 달콤한 데이트 코스를 알아볼게요.

 

 

바다 위에서 느끼는 낭만

한화리조트 해운대 선셋 세일링 요트

 


 

부산을 방문하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그중에서 바다를 빼놓을 수 없어요. 드넓게 펼쳐진 바다는 눈에 담는 것만으로 기분 전환이 되고,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 이런 바다를 바라보거나 물에 들어가는 것 외에 색다르게 즐길 방법이 없을까요?

요트를 타고 부산 바다를 가로질러보세요. 출렁거리는 파도, 하늘을 가르는 갈매기, 언제나 멀리서만 보았던 광안대교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어요. 언제나 같은 곳에 있는 바다이지만 즐기는 방법을 바꾸면 색다른 추억이 된답니다. 60분 동안 특별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빼빼로데이에 요트를 타고 야경이 아름다운 광안대교를 바라보면 정말 로맨틱할 거예요. 더불어 요트에서 프로포즈를 하고, 한화리조트 해운대의 객실과 조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포즈 패키지도 있으니, 더 낭만적인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한화리조트 해운대 선셋 세일링 요트

 ̄ ̄ ̄ ̄ ̄ ̄ ̄ ̄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한화리조트 해운대

 

[문의]

051) 749-5200


[선셋 세일링 요트 티켓 특가 이벤트]

- 자세히 보러 가기>>

 

 


32층에서 누리는 즐거움

cloud32 


 

한화리조트 32, 120m 높이에 자리한 cloud32는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에요. 탁 트인 바다가 한눈에 담기고, 오륙도와 다이아몬드 브릿지가 낭만을 더해준답니다. 전문 셰프가 추천하는 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한다면 최고의 하루가 될 거예요.

cloud32에는 15종류의 칵테일, 위스키와 테킬라, 그리고 60여 종의 와인이 있으니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요. 또 소고기 안심 찹스테이크 & 샐러드와 파스타는 물론이며 코스 요리로도 즐길 수 있으니 데이트 장소로 아주 좋아요.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은 cloud32에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날이에요. 9시 반부터 11시 반까지, 두 시간 동안 라이브 공연을 들을 수 있어요. 빼빼로데이에 소중한 사람과 반짝이는 야경을 보며 멋진 음악을 한 번 들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cloud32

 ̄ ̄ ̄ ̄ ̄ ̄ ̄ ̄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한화리조트 해운대 32층

 

[문의]

051) 749-5320



 

행복이 함께하는

한화리조트 해운대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호텔형 리조트, 부산의 이국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곳, 내 집처럼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곳, 데이트 장소로 손색없는 곳, 바로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요.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는 오륙도, 다이아몬드 브릿지, 해운대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객실 창문 너머로 보이는 다이아몬드 브릿지는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아서 눈을 뗄 수 없을 거예요.

피곤한 몸은 대자연과 같은 편안한 휴식과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는 사우나에서 풀 수 있고요. 푹신한 침구에 누우면 하루 동안 있었던 행복했던 순간이 영화처럼 스쳐 갈 거예요.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소중한 순간이 될 거랍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

 ̄ ̄ ̄ ̄ ̄ ̄ ̄ ̄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문의]

051) 749-5500


부산에서 낭만이 가득한 빼빼로데이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다가오는 11월 11일에 빼빼로처럼 달콤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