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NEWS/뉴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창립 기념 릴레이 봉사활동 인성밥상 Advanced Class

유난히 길었던 무더위가 끝나고 선선해진 가을이 찾아왔어요. 더위가 사라진 햇볕은 따뜻하고 포근한데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반가운 가을의 햇볕처럼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어요.

 

 

나눔, 협동, 존중, 배려를 배우는

아주 특별한 Class 


 

지난 1025일부터 26일까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경주 한화리조트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인성밥상 Advanced Class’ 인성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이 프로그램은 한화그룹 창립 66주년 기념 릴레이 봉사활동 일환으로 진행되어 의미를 더했는데요. 한화 인성밥상은 따뜻한 밥상에서부터 다음 세대들의 인성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마련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만의 특화된 인성교육 사회공헌활동이에요.

이번 활동에는 한화리조트 백암온천, 경주, 해운대 임직원 봉사단을 비롯하여 울진 평해초등학교, 부산 홀트아동복지관 소속 어린이 총 40여 명이 참석했어요. 이날은 인성교육, 인성운동회, 인성밥상(어린이 요리교실) 등 다채로운 활동을 진행하여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답니다.

특히 한화 인성밥상 집중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동들은 친구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가치를 몸과 마음으로 체득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어요. 또한 사용한 식기들을 스스로 정리정돈하며 협동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하였지요. 유익한 공부를 하였으니 신나게 노는 시간도 가져야겠지요? 이후 아동들은 한화봉사단과 함께 한화리조트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서 즐겁게 물놀이를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어요.

한화리조트 경주 박광재 총지배인은한화와 함께하는 인성밥상을 통해 참여한 어린이들이 존중, 배려, 협동, 나눔에 대해 배우길 바란다라며, “올바른 가치관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어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016부터 어린이들의 바른 인성 성장을 위한 요리 접목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함께하는 따뜻한 한 끼 밥상이 존중, 배려, 협동, 나눔의 시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지속해서 전달하고 있어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앞으로도 한화그룹의함께 더 멀리!’ 가치를 기반으로 더불어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거예요. 그중 인재육성 차원으로 다음 세대 인성 교육을 위한 사회공헌을 진행해왔는데요. 끝을 모르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사회공헌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