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매력만점 국내 리조트

이제는 리캉스라는 단어가 낯설지 않을 거예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도 좋지만 내 몸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욕구가 반영된 신조어인데요. 더불어 리조트는 건물 내 다양한 부대시설이 자리해 다채로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굳이 해외가 아니더라도 국내에서 리캉스 즐기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를 환상적으로 만드는

한화리조트 제주 


 

제주도는 한국인뿐 아니라 외국인도 많이 찾는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에요. 그만큼 놀 것도 방문할 곳도 많은 곳인데요. 리조트에서도 관광지를 찾은 것만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지 궁금하실 거예요.

환상의 섬이라 불리는 제주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제주도 환상적인 곳이에요. 가을의 제주를 방문하였으니 새하얀 억새를 보러 가고 싶으실 텐데요. 한화리조트 제주에 머무르면 문제 없어요. 리조트 인근에 억새밭이 있어 멀리 가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테라스에 앉아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는 것도 영화에서만 가능한 일이 아니에요. 한화리조트 제주의 조식뷔페를 이용하면 뒤로는 한라산과 앞으로는 넓게 펼쳐진 제주의 전경과 함께 식사할 수 있어요. 더불어 나를 위한 선물을 줄 수 있는 스파테라피센터도 있으니, 정말 방문하고 싶어지네요.




한화리조트 제주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75-107


[문의]

064) 725-9000




낭만 가득 바다가 펼쳐진

한화리조트 해운대 


 

광안대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부산에서도 인정하는 야경 명소에요. 이런 아름다운 광경을 눈에 담으며 휴식을 즐긴다면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고 할 수 있을 텐데요. 한화리조트 해운대를 방문해보세요.

한화리조트 해운대 객실에서 어둠과 어우러져 멋진 장관을 만드는 광안대교를 만날 수 있어요. 창문 너머로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면 마치 해외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느낌이 들 거예요.

조식뷔페를 먹으면서도 낭만적인 뷰를 즐길 수 있으니 더 좋고요. 정상급 쉐프가 정성을 다해 만든 80여 종의 다양한 음식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한화리조트 해운대의 사우나에서도 멋들어진 바다 풍광을 바라보며 몸의 피로를 풀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 언제 보아도 좋은 바다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한화리조트 해운대

 ̄ ̄ ̄ ̄ ̄ ̄ ̄ ̄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문의]

051) 749-5500



 

 

가장 경주스러운

한화리조트 경주 


 

신라시대의 고귀한 문화유산이 살아 숨 쉬면서 트렌드와 멋이 가득한 황리단길이 어우러진 경주는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이에요. 이러한 경주에서는 어떻게 해외 호텔 부럽지 않은 시간을 즐길 수 있을까요.

한화리조트 경주에는 마실길이라는 산책길이 있어요. 몸이 찌뿌둥하지만 멀리 가고 싶지 않을 때, 잠깐 걷고 싶을 때, 멋진 자연을 구경하고 싶을 때 걷기 좋은 길이랍니다. 마실길을 가득 채운 꽃과 나무가 오랜만에 만난 친구처럼 반갑게 맞아줄 거예요. 

경주까지 왔으니 가장 경주스럽게 휴식을 취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한화리조트 경주 담톤 지하 1층에서 신라전통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고풍적인 인테리어부터 시선을 강탈하는데요. 발과 어깨 마사지, 전신 혹은 아로마 마사지 외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가장 경주스러운 방법으로 나를 아껴보세요.




한화리조트 경주

 ̄ ̄ ̄ ̄ ̄ ̄ ̄ ̄

[위치]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182-27


[문의]

054) 777-8400


더불어 한화리조트 경주에는 뽀로로아쿠아빌리지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답니다. 해외 호텔이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멋진 국내 리조트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