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찾아 온 겨울 가장 먼저 떠나자 눈 여행의 메카로!

며칠 전, 서울에 올해의 첫눈이 내리며 세상을 하얗게 뒤덮었어요. 온 세상이 눈으로 덮여 새하애진 모습은 겨울에만 볼 수 있는 엄청난 절경이에요. 자연이 만든 아름다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을 때,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까요? 누구보다 빠르게 눈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낭만 가득 겨울 바다

설악 쏘라노 


 

아름다운 설경, 드넓은 백사장, 그리고 겨울에도 변함없는 푸른 바다를 보면서 싱싱한 해산물까지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일까요? 바로 강원도 속초입니다. 설악산 인근에 위치한 속초는 겨울이 되면 많은 관광객이 눈을 보기 위해  찾는 곳이에요.

강원도 속초를 방문하셨다면 설악 쏘라노를 방문해보세요. 설악 쏘라노라면 겨울을 만나기 위해 멀리 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에요. 객실에서 설악의 아름다운 겨울 뷰를 볼 수 있고요.

설악 쏘라노 앞에 자리해 편하게 갈 수 있는 호수정원에도 멋진 눈꽃이 활짝 폈어요. 호수공원을 둘러싼 나무를 소복하게 감싼 눈을 바라보면서 산책길을 걷는 것만으로 겨울을 느끼기에 충분하답니다. 설악 쏘라노에서는 겨울이 주는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100% 천연보양온천수를 이용해 겨울에도 따뜻한 설악 워터피아에서 노천욕을 즐기며 설경을 즐기는 것이랍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문의]

033) 630-5500




겨울에는 역시

한화리조트 평창 


 

지난 2, 2018 동계 올림픽이 열렸던 평창은 우리나라를 대표적인 겨울 도시에요. 평창은 태백산맥에 위치해 해발고도가 700m 이상인 곳이 전체 면적의 약 60%를 차지한다고 해요. 겨울이 되면 유난히 기온이 떨어지고 눈이 펑펑 쌓이는 이유인데요. 

이 덕분에 자연과 더불어 얼음낚시, 썰매 체험, 스케이트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에요. 매력이 넘치고 색다른 겨울을 누리고 싶다면 한화리조트 평창을 방문해보세요. 세 가지 매력 포인트에 놀라실 거예요. 

한화리조트 평창을 빼곡히 둘러싼 나무들이 내뿜는 에너지에 놀랄 거고요. 그 나무에 새하얀 옷을 입힌 겨울에 또 놀라실 거예요. 마지막으로 따뜻한 객실에서 이 모든 것을 편안히 바라볼 수 있으니, 매력 만점이라고 할 수 있겠죠?

 


 

한화리조트 평창

 ̄ ̄ ̄ ̄ ̄ ̄ ̄ ̄

[위치]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33

 

[문의]

033) 334-6100



 

겨울에도 아름다운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봄에는 봄꽃들로, 여름에는 푸르른 나무가, 가을에는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숲, 호수, 리조트가 마주하며 멋진 풍광을 자아내는 곳인데요. 겨울에는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줄까요?

어제까지만 해도 또렷하게 보였던 모든 것들이 사라지는 마법에 걸린 걸까요? 새하얀 눈이 지상의 모든 것을 숨기기라도 하려는 것처럼 온통 새하애졌어요.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이에요.

밤새 아무도 걷지 않아 도화지처럼 깨끗한 눈밭을 걸어보세요. 내 옆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고 함께 걷는다면, 이곳이 그림보다 더 아름다운 풍경일 거예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 ̄ ̄ ̄ ̄ ̄ ̄ ̄ ̄ ̄ ̄

[위치]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문의]

031) 534-5500


겨울이 찾아오면 바로 떠나야 하는 여행지를 알아보았어요. 한화리조트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또 즐겁게 겨울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