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준비는 필요 없어 지하철 타고 떠나는 서울 근교 여행

여행을 떠나기 전,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갈아입을 옷, 휴대폰 충전기, 화장품 등 챙겨야 할 게 너무 많아서 여행을 떠나기도 전에 지칠 것 같아요. 여기에 여행지로 가는 길마저 복잡하면 더 피곤할 텐데요. 몸과 마음 모두 가볍게, 서울에서 지하철을 이용해 떠날 수 있는 근교 여행지를 알려드릴게요.

 

 

1시간이면 충분한

한화리조트 양평 


 

서울에서 벗어나 기분 전환은 하고 싶지만 멀리 갈 수 없을 때, 한화리조트 양평으로 떠나보세요. 청량리에서 경의중앙선을 타고 약 1시간 가량이면 도착한답니다. 서울에서 벗어날수록 하나둘 보이기 시작하는 알록달록한 나무들만으로도 가슴이 설렐 거예요.

양평은 예부터 맑은 물, 푸른 숲, 그리고 깨끗한 공기로 유명한 곳이에요.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에 자리한 한화리조트 양평은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침대에 누워 창문 너머의 아름다운 풍광을 바라봐보세요. 잠시 눈을 감고 맑은 공기를 들이쉬어도 좋답니다.

자연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싶은 분들은 한화리조트 양평 앞에 자리한 산책길을 이용해보세요. 언덕으로의 산책은 미로광장, 지압로, , 그리고 야생화 등 다양한 테마로 조성된 산책로여서 지루하지 않을 거랍니다. 산책을 했으니 배가 고플 텐데요. 한화리조트 옥천면옥을 방문해보세요. 한우 사골과 양지, 설깃살을 함께 끓인 고소한 국물에 인삼과 다섯 가지 영양 만점 고명을 더하였으니 건강에도 최고예요.



  

한화리조트 양평

 ̄ ̄ ̄ ̄ ̄ ̄ ̄ ̄

[위치]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촌길 188

 

[문의]

031) 772-3811


 


 

뽀로로룸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용인은 서울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닙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여 오산역에 내리세요. 오산역 1번 출구 뚜레쥬르 앞에서 20분 간격으로 도착하는 셔틀버스를 타면 금세 한화리조트 용인이 보일 거예요.

한화리조트 용인은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참 좋은 곳이에요. 우선 서울과 가까워 이동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고요.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는 뽀로로룸도 있답니다. 벽지와 식기는 물론 장난감까지 뽀로로로 가득 찬 아이들의 천국이랍니다.

여행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무척 중요한 일이에요. 맛도 있으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르그릴을 방문해보세요. 르그릴은 좋은 품질의 고기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구이 전문 레스토랑으로, 국내 한우 명품 브랜드인 안성맞춤 한우로 구성한 1등급 한우모듬을 먹을 수 있어요. 너무나 부드러워 입안에서 고기가 사르르 녹아 없어질지도 모른답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 ̄ ̄ ̄ ̄ ̄ ̄ ̄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무로 153번길 79

 

[문의]

031) 332-1122




행복이 활짝 핀

제이드가든 


 

빽빽한 회색 빌딩,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를 느낄 때마다 우리는 푸르른 자연을 떠올립니다. 잠시 도심을 떠나 나무와 꽃으로 가득한 정원을 걸으며 여유를 느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제이드가든은 서울에서 지하철을 타고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여행지에요. 경춘선인 굴봉산역에 내린 후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제이드가든에 도착한답니다.

방문객센터도 가을로 옷을 갈아입고 우리를 반기고 있네요. 제이드가든 내부로 들어가면 더 그토록 보고 싶었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어요. 여름의 싱그러움은 사라졌지만 가을 특유의 화려함과 낭만이 가득하답니다.

발치에 쌓이는 낙엽을 한 번, 푸르른 하늘을 한 번 올려다 보세요. 이곳이 서울 근교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상쾌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제이드가든에는 관광객을 위한 기념품점도 있고요. 올해 12 31일까지 2019년 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들이 수험표 지참 시 무료입장 가능하오니, 기분 전환을 위해 방문하기 좋아요.



제이드가든

 ̄ ̄ ̄ ̄ ̄ ̄ ̄ ̄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햇골길 80

 

[문의]

033) 260-8300


서울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았지만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를 알아보았어요. 이번 주말에는 서울이 아닌 곳에서 여유로운 가을을 느껴보세요. 얼마 남지 않았기에 더 오래 기억될 거예요.


    • 안녕하세요, viewport님, 한화리조트 SNS 담당자입니다. 언제나 한화리조트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지하철을 타고 떠날 수 있는 근교 여행지로 제이드가든이 있으니, 이번 주말에는 이곳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한화리조트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가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