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건강 잡는 비결! 물 좋고 경치 좋은 곳에서 즐기는 온천욕

어느덧 첫눈이 내린다는 소설이 지나고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오고 있어요. 따뜻한 봄과 무더운 여름에 비해 차가워진 바람 때문에 저절로 몸을 웅크리게 될 텐데요. 날이 갈수록 뻐근하거나 일교차 때문에 콜록거리기 시작하는 몸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곳이 바로 스파 천국

설악 워터피아 스파밸리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로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만큼 온천수의 수온, 성분, 주변 환경이 뛰어나요. 온천욕을 하며 나의 건강을 회복하고 마음과 몸에 휴식을 주기에 가장 좋은 여행지에요.

설악 워터피아에는 설악의 풍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옥외 스파 시설인 스파밸리가 자리하는데요. 이곳에는 용두탕, 시즌스파, 마운틴스파 등의 시설을 갖춰 온 가족이 웃음과 함께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이곳에서는 튜브 및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이용할 수 없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아름다운 자연을 몸과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의 스파벨리를 제대로 이용해보세요.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에어스파&레인스파 


 

하늘이 흐릿하거나 비가 내리는 날의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생각해보세요. 혹시 무릎이 쑤신다거나 다리가 아프다고 하지 않으셨나요? 할머니, 할아버지의 건강 회복에 도움을 주면서도 즐겁게 놀고 싶을 때, 설악 워터피아를 방문해도 되는지 고민이시라고요?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어르신들에게는 물 마시지로 신체의 각 부위에 충격을 주어 한방 침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에어스파를 추천해요. 혈관을 확장해주는 효과가 있어 혈액과 림프액의 순환을 도와 피부 미용과 정신 건강에도 좋답니다. 에어스파만 있다면 할머니, 할아버지도 거뜬하실 거예요.

에어스파보다 더 강력한 자극을 원한다면 레인스파에 들어가 보세요. 원하는 부위에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물줄기를 맞으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이러한 자극은 뜨거운 물을 이용한 온열 자극은 물론이고 강력한 수압에 의해 류마티스, 관절염, 신경통, 요통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어서 가고 싶어지네요.

 

 

마음을 치료해주는

에어스파&레인스파 


 

몸의 힐링보다 마음의 힐링을 얻고 싶을 때는 어느 탕이 좋을까요? 우드스파의 물에 몸궈 보세요. 우드스파는 수령 400년 이상 된 히노끼 원목으로 만들어졌어요.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삼림욕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우드스파에서 몸을 풀었다면 웰빙스파로 자리를 옮겨보세요. 웰빙스파는 매일 종류가 바뀌는 아로마 스파로, 향기 테라피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탕이에요. 각종 향은 피부 탄력에도 좋다고 하니, 꼭 들어가야 할 곳이기도 해요. 잠깐만 몸을 담구었는데도 보들보들해진 살결을 느낄 수 있을 거랍니다.

유선형 모양의 이 스파는 어디일까요? 바로 주위를 둘러싼 수풀림이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가든스파에요. 스파 뒤에 자리한 돌과 나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연과 하나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따뜻한 온천수 속에서 느끼는 자연이라니, 어서 떠나고 싶어지네요.

 


 

설악 워터피아

 ̄ ̄ ̄ ̄ ̄ ̄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이처럼 설악 워터피아의 스파밸리에는 다양한 스파가 있어요온천 원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용두탕과 오로지 두 사람만 들어가서 다정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커플스파도 인기에요올 가을설악 워터피아를 방문하셔서 몸과 마음의 컨디션에 적절한 스파를 즐겨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