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지만 아듀 2018 송년회 장소로 가볼만한 곳 강력 추천

2018년의 첫날을 맞이한 것이 얼마 전 같은데, 벌써 2018년의 마지막인 12월이 됐어요. 연말이 다가오고 있으니 한 해의 기쁨을 나누고 슬픔을 털어낼 송년회를 준비해야 할 텐데요. 2018년 송년회 장소로 좋은 장소를 알려드릴 테니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자연과 함께하는 마무리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천연기념물과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될 정도로 아름다우며 오래도록 보전되어야 하는 설악산. 설악산은 남한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 중 하나로 일컬어질 정도로 빼어난 장관을 가지고 있어요. 언제나 바쁘고 번잡스러운 도심 속에서 송년회를 보내셨다면, 올해는 색다르게 이처럼 아름다운 자연을 벗 삼아 보세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설악산 내에 자리해요. 설악산을 아주 가깝게 볼 수 있다는 의미에요. 따뜻한 방안에서도 수려하게 펼쳐진 설악산이 보이니, 추운 날씨에 굳이 바깥에 나갈 이유가 없답니다.

리조트에서의 송년회, 어색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달라요. 3동 지하의 E-sports & Pocket Ball을 방문해보세요. 당구장을 비롯해 다양한 오락 시설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는 공간이에요. 소중한 이들과 함께 몸을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에요. 올해의 마지막으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를 방문한다면 즐거운 웃음이 끊이지 않을 거예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111

 

[문의]

033) 630-5500



 

모든 것을 덮어줄 것 같은 눈

한화리조트 평창 


 

새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이면 지상의 모든 것은 그 밑으로 사라져요. 올해의 힘들었던 순간, 잊고 싶은 추억, 떨어지지 않는 미련 등, 버리고 싶은 것들에 눈이 쌓이면 어떻게 될까요? 또 올해의 마지막을 돌이켜 보는 순간에 그런 눈과 함께라면 어떨까요?

한화리조트 평창을 방문해보세요. 눈의 도시라 불릴 정도로 눈으로 가득한 평창이라면 2018년에 훌훌 털어버리고 싶은 모든 것을 두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다가오는 2019년이 더욱 기다려질 거예요.

서울과 다르게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반짝거리는 눈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일상에서 벗어났다는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 올해를 정리할 수 있으면서도 일상에서 벗어났다는 휴식을 주는 곳, 송년회 장소로 추천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여기에 다양하고 맛있는 조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모두 다 함께 향하고 싶은 한화리조트 평창이에요.

 


 

한화리조트 평창

 ̄ ̄ ̄ ̄ ̄ ̄ ̄ ̄

[위치]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33

 

[문의]

033) 334-6100




 

겨울을 온몸으로 느껴보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은 설경 속에서 한 해를 되돌아보고 싶다면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를 방문해보세요. 단풍이 울긋불긋하던 산정호수 안시의 가을을 경험하신 분이라면 눈으로 가득한 겨울 풍경이 놀라실 거예요. 가을에도 멋진 곳이 겨울에도 멋지거든요.

바람이 부는 대로 찰랑거리던 산정호수는 겨울이면 두꺼운 얼음으로 변한답니다. 눈이 소복하게 쌓여 눈싸움도 할 수 있고, 산정호수 한쪽에서는 썰매를 타기도 해요. 유년 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즐겁게 놀고 난 후 카페 라끄에서 아름다운 바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시고요. 꽁꽁 언 몸을 온천 사우나에서 풀어보세요. 지하 700m에서 뽑아 올리는 중탄산나트륨성분의 약알카리성 온천수라서 몸에 무척 좋아요. 아쉽게도 고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2019 2월까지는 노천탕 운영을 잠시 중단한다는 점 확인해주세요.



 

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

 ̄ ̄ ̄ ̄ ̄ ̄ ̄ ̄

[위치]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02

 

[문의]

031) 534-5500


여러분께 2018년은 어떤 해였나요? 기쁜 일이 가득하셨다면 2019년에는 더욱 기쁠 것이고, 힘든 일이 많았다면 내년에는 더 편해지실 거예요. 한 해를 보내는 송년회를 한화리조트에서 보내시며 행복한 시간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