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연차 기간에 따라 대한민국 구석구석 떠나는 똑똑한 여행

점차 2018년의 끝이 다가오면서 준비해야 할 것들도 늘어나고 있어요. 2019년 날짜가 적힌 다이어리와 달력 구입, 송년회 준비,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 등으로 분주할 거예요. 직장인분들은 올해가 가기 전에 남은 연차를 소진해야 한다는 중대한 일도 남았지요. 하지만 너무 바빠서 여행 계획을 짤 시간도 없다면, 이 글을 읽어주세요. 나에게 남은 연차 기간에 따라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알려드릴게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한화리조트 제주 


 

연차가 무려 5일 이상 남으셨다니, 올 한 해 정말 열심히 일하셨어요. 내년에도 이 열정을 이어가려면 즐겁게 쉬는 것도 중요해요. 연차가 여유로워서 멀리 떠날 수 있는 분들께는 환상의 섬 제주를 추천해요.

한화리조트 제주는 다양한 부대 시설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여가를 누릴 수 있어요. 일 년간 수고한 몸을 푹 쉬게 하고 싶다면 스파테라피센터를 방문해보세요. 제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테라피 요법으로 편안한 휴식을 보낼 수 있어요. 이후 사우나를 방문한다면 더 좋을 거예요.

액티비티한 활동을 하고 싶다면 관광지 입장권 할인센터에 들려보세요. 제주도에서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한화리조트 제주에서는 객실 5박과 기본 혜택에 이어 추가 혜택까지 제공하는 제주 살아보기 5일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오니, 추천해 드려요.



 

한화리조트 제주

 ̄ ̄ ̄ ̄ ̄ ̄ ̄ ̄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75-107


[문의]

064) 725-9000


[제주여행의 트렌드! 제주 살아보기 이벤트]

- 이벤트 자세히 보러가기>>

 

 

휴가에는 바다로!

한화리조트 해운대 


 

부산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에요. 멋진 바다와 다양한 관광지를 보면서 부산의 매력을 알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부산에서 남은 연차를 보낸다면 뿌듯한 마무리를 했다고 할 수 있을 거예요.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모든 시설이 뛰어나지만 사우나 시설도 최고인데요. 바로 실내에서 해운대가 한눈에 담긴답니다. 해운대를 내려다보며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니, 마치 노천탕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실 거예요.

몸에 휴식을 주었으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기분을 좋게 할 차례에요. 2층에 자리한 피쉬 앤 시사이드 키친 (Fish & Seaside Kitchen)을 방문해보세요. 30여 가지의 다양한 요리와 바다의 건강함을 머금은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즐거운 휴식을 위해서는 깔끔하고 세련된 객실이 제일 중요한데요. 한화리조트 해운대에서는 객실 내에서 부산의 야경도 볼 수 있답니다. 사우나로 몸의 피로를 푼 뒤, 맛있는 음식을 먹고 객실에 누워 야경을 바라본다면, 이렇게 행복한 순간이 없을 거예요.

 


 

한화리조트 해운대

 ̄ ̄ ̄ ̄ ̄ ̄ ̄ ̄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마린시티 3로 52

 

[문의]

051) 749-5500




짧고 강력하게 놀자

설악 워터피아 


 

연차가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짧지만 아주 재미있는 휴가를 보내면 된답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한 번에 물놀이, 사우나, 그리고 노천 스파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소중한 연차 하루를 보내기에 제격이랍니다.

겨울에 쌓인 눈을 보는 것도 겨울의 즐거움 중 하나일 텐데요. 설악 워터피아에서도 그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어요. 온통 새하얗게 물든 설악산과 그 경관을 바라보며 즐기는 노천탕도 설악 워터피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즐거움입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100% 천연보양수를 사용하기에 물놀이를 즐기면서도 온천욕이 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물놀이만 했을 뿐인데 피부가 매끈매끈해지다니, 믿을 수가 없을 정도예요. 이런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면 연차를 소진하는 데 아깝지 않을 거랍니다.



 

설악 워터피아

 ̄ ̄ ̄ ̄ ̄ ̄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남은 연차에 따라 떠나기 좋은 우리나라 여행지를 알아보았어요. 한 해가 간다는 아쉬움과 더불어 신년이 온다는 설렘이 가득할 텐데요. 한화리조트에서 올해의 마지막 연차를 잘 보내시고, 즐겁게 새해를 맞이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