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워터피아가 전하는 꼭 지켜야 하는 안전 수칙.zip

설악 워터피아는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로 인해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곳이에요. '설악 워터피아를 방문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방문한 사람은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죠. 이곳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는 안전 수칙을 꼭 지켜야 하는데요. 뛰지 않기, 안전요원의 지시 따르기 등 기본적인 안전 수칙 외에 어떠한 사항을 지켜야 할까요? 설악 워터피아에서 지켜야 하는 안전수칙을 한 번에 알아볼게요.

 

 

365일 행복한

설악 워터피아 


 

물놀이를 너무 사랑해서 사시사철 즐기고 싶다면, 뜨끈한 온천이 최고라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 할까요? 설악 워터피아입니다. 

100% 천연보양온천수를 사용하기에 추운 겨울에도 걱정 없이 물놀이를 할 수 있고요. 또 아름다운 설악의 경치를 바라보며 노천탕을 즐길 수 있어요. 온천수이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신나게 놀았을 뿐인데도 매끈매끈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어요.

넘실거리는 파도를 느끼고, 가만히 있어도 둥실둥실 움직이는 유수풀 안에서 헤엄쳐보세요. 또 짜릿짜릿한 물대포를 맞거나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기포탕을 이용해보세요. 설악 워터피아의 재미를 100% 누릴 수 있을 거예요.

 

 

잊지마세요!

설악 워터피아 안전 수칙 



설악 워터피아에서 행복한 추억을 쌓기 위해서는 안전 수칙을 지키는 게 필수인데요. 풀장 내에 들어갈 때는 반드시 수영복과 수영모자를 착용해주세요. 혹시 수영모자가 없으신 분들은 설악 워터피아 내부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내부로 들어간다면 전후좌우로 몰아치는 파도를 느낄 수 있는 샤크 블루와 둥둥 떠다닐 수 있는 유수풀이 보일 거예요. 당장 물 속으로 들어가고 싶지만 첨벙 뛰어들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요. 설악 워터파크 내의 모든 풀에 들어갈 때는 다이빙을 하면 안 되고, 드나들 때는 지정된 출입구를 이용해야 해요. 또 풀에 들어가기 전에는 꼭 준비 운동을 해야 한답니다.

간단한 준비 운동을 마쳤으니 원하는 풀장에 들어가면 될까요? 안 됩니다. 연령에 맞추어 이용해야 해요. 유아는 키즈 풀만 사용 가능하고요,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가 동행해주세요. 내부에서 구명조끼를 이용할 수 있지만, 6세 이하의 어린이는 구명조끼가 안전하지 않을 수 있으니 보호자의 보살핌 아래 튜브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물놀이를 하고 있으면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빨리빨리 흐르죠. 하지만 한 시간 물놀이를 즐겼다면 30분 이상의 휴식을 취해주세요. 아무리 즐거운 놀이라도 과도해지면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까요. 더불어 노약자, 임산부, 심약자, 병약자 등은 풀장 이용을 자제해주세요.



 

설악 워터피아

 ̄ ̄ ̄ ̄ ̄ ̄ ̄ ̄ ̄ ̄ ̄ ̄ ̄ ̄

[위치]

강원도 속초시 미시령로 2983번길 88호


[문의]

033) 630-5800


설악 워터피아를 즐겁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어트랙션 이용 시 안내 사항을 꼼꼼하게 읽기까지 한다면 설악 워터피아 안전 수칙 100점입니다.